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동춘동 : 동춘동탕후루 동춘동탕후루맛집 동춘동탕후루추천 달콤왕가탕후루 인천동춘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9.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달콤왕가탕후루
인천동춘점



장소 :  달콤왕가탕후루
인천동춘점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932-1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30

연락처 : 0507-1444-3660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인천 연수구 나사렛국제병원 근처에 위치한

왕가탕후루 입니다!




매장 입구부터 형형색색의 과일들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바로 안으로 진입했습니다 ㅎㅎ

내부도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ㅎㅎ

빨간색으로 대부분 색이 이뤄져서 그런지 굉장히 눈을 자극시켜주었습니다 ㅎㅎ



들어오자마자 눈에 띈건

이쁜 탕후루 그림들이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사진을 잘찍어서 전시해놨더라구요..

침샘이 막 솟구쳤습니다..



자 우측에서는

다양한 맛도리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제가 몇년만 어렸다고 정말 사고싶었을 것 같아요 .. ㅎㅎ

아이들에게 장난감 가게 다음으로 좋을 것 같은 장소였어요 ㅎㅎ




주문을 하기 위해 계산대이자 진열대 앞으로 갔는데

가까이서 보니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ㅠㅠ

특히 진열대 위에 꾸며진 딸기 탕후루 형상과

탕후루 입문 꿀팁을 읽고나니 더 먹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저희가 선택한 탕후루는

샤인머스캣, 파인애플(각0.4)

FRUIT MIX, 블랙사파이어(각0.3)

각 1개씩 총 4개입니다!



지시사항에 맞춰서

오른쪽에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포장해서 5분정도 걸어갈거긴 하지만 날이 좀 더웠기때문에

보냉팩+아이스팩도 추가했습니다 ㅎㅎ

설탕이 녹아버리면 탕후루가 아니니까요 ㅠㅠㅎㅎ



금방 준비되어 나온 탕후루 포장입니다!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ㅎㅎ

포장도 정말 깔끔하게 해주셔서 이동하는데 끄떡 없었습니다 ㅎㅎ



구성품으로는 탕후루 겉에 발린 설탕이 녹아 흘러내리는걸

막아줄 방패같은 미니 종이컵입니다!

꼬챙이를 꽂을 수 있게 가운데 구명이 뚫려있었어요 ㅎㅎ



드디어 개봉박두한 이쁜 탕후루들 입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ㅠㅠ

과일들이 정말 신선해보이더라구요 ㅎㅎ

한입 베어물면 정말 짜릿함이 이루말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




사실 이번이 탕후루 3번째 도전한 날인데

먹으면 먹을수록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이러면서 푹 빠지는건가봐요 ㅎㅎ

다음번에는 먹어보지 못한 종류들을 골라서

맛도리들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너무 맛있었던 왕가탕후루!

다음이 기대되네요 ㅎㅎ


달콤왕가탕후루 인천동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달콤왕가탕후루 인천동춘점입니다
**달콤바삭!! 과즙팡팡!!**
**신선한 생과일로 만든 탕후루**
**끈적이지 않는 탕후루**
매일 성심성의껏 조리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