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청학동 : 연수역고기집 청학동고기집 연수구맛집 청학동맛집 육미가

by honeymanbutterfly 2023. 9.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육미가


장소 : 육미가

영업시간 :
금 00:00- 23:00
토 00:00- 23:00
일 00:00 - 23:00
월 00:00- 23:00
화 00:00 - 23:00
수 00:00- 23:00
목 00:00 - 23:00
일요일은 9시 영업종료

연락처 : 0507-1428-0941


안녕하세요!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연수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육미가 생고기전문점 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9시 즘이어서 조명이 육미가를

화려하게 비춰주고 있었어요 ㅎㅎ




육미가에 들어가자마자

좌측보다는 우측에 좌석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뭘먹을지 바로 좌측 자리에

있는 메뉴판에 시선이 갔어요 ㅎㅎ

그래서 인지 좌측에 있는 테이블이

땡겨서 바로 앉아버렸습니다 ㅎㅎ




앉자마자 바로 밑반찬들을 준비해 주셨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차돌박이(180g) (2.1)

2인분 입니다!


가운데 쪽에는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금방 저희가 주문한 차돌박이가 등장했습니다!

양을 정말 푸짐하게 주셨더라구요 ㅎㅎ

한눈에 봐도 저희가 주문한 양보다 많아보였어요 ㅎㅎ

느낌상 그런건지.. ㅎㅎ

새송이 버섯과 양파까지 야무지게 챙겨주셨습니다 ㅎㅎ


고기가 나오자마자 바로 불판에 올려서

야무지게 익혀주었습니다 ㅎㅎ

차돌박이다보니 금방 익어버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행복했어요 ㅎㅎ

금방 입에 넣어버릴 수 있다는 생각에.. ㅎㅎ




금방 다 익어서 불판에 자리잡은 차돌박이들입니다!

그리고 고기가 나올때부터 함께 올려주신

된장찌개도 서서히

익어갔어요 ㅎㅎ



첫 고기는 양파와 간장에 콕 찍어서

먹어주었습니다 ㅎㅎ

정말 녹더라구요 ..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고기로 한번 불판에 기름칠을 해줬으니 바로

마늘과 새송이버섯, 양파를 올려주었습니다 ㅎㅎ



고기가 한번 익고 좀 시간이 지나니 바로 된장찌개도

끓더라구요 ㅎㅎ

진한 국물에 두부 한입을 먹어주니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고기에 밥이랑 함께 먹어주면 정말 환상 궁합이였습니다 ㅎㅎ



새송이 버섯을 가지런하게 잘라서 익혀주었습니다 ㅎㅎ




버섯, 기본찬들과 함께 먹어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야채들이 정말 신선해서 아삭아삭 했습니다 ㅎㅎ




마지막 고기들은

야무지게 익은 양파, 김치들과 함께 먹어주었는데

정말 맛이 기가막혔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더 맛있는 부위를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해서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ㅎㅎ


육미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육미가는 질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저렴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고깃집입니다.. 셀프바에는 갖가지 야채가 준비되어 있고 구수하고 맛깔나는 된장찌개도 무한리필 로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회사 동료들과 편안하게 드시러 오세요. 아기의자도 준비되 어 있습니다.^^
주차는 연수역 옆 남부공용주차장 이용시 2시간 정산해
드립니다.
저희 육미가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좀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