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고깃집 센트럴파크맛집 송도맛집 문경약돌 73고깃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9.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문경약돌 73고깃집



장소 : 문경약돌 73고깃집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21

영업시간 :
금 16:00- 24:00
23:00 라스트오더
토 16:00- 24:00
23:00 라스트오더
일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월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화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수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목 16: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매달 1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연락처 : 0507-1342-7994


이번에 방문한 곳은

인천 송도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해양경찰청 맞은편에 위치한 문경약돌 73고깃집 입니다!



앞에 도착했는데 간판이 화려해서 바로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앞에 메뉴소개 가판대들도 야무지게 있었습니다 ㅎㅎ



평일한정으로 오후7전에 방문하면

폭탄 계란찜을 서비쓰로 준다고 하네요!!!

덤으로 훈남 사장님과 미녀 알바생도

볼 수 있다는 점 ㅎㅎ!!



가게이름에 약돌이 들어간 이유도

앞에 적혀있었어요 ㅎㅎ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생산되는 거였네요 ㅎㅎ!

배가고프니 빠르게 읽어주고 얼른 안으로 진입했습니다 ㅎㅎ!!


들어오자마자 우측에 고기를 숙성하는 숙성고도 보이구요 ㅎㅎ

저희는 들어오자마자 우측에있는 테이블로 안내받았어요!




주문하는 테블릿에 cass 맥주따개가 귀엽게 있더라구요 ㅎㅎ

요즘 맥주따개 디자인들이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오겹살

목살

입니다!





기본 찬들이 이렇게 야무지게 나오구요 ㅎㅎ!!



찬이 나오고 얼마 안지나서 바로 불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아주 뜨거워 보이는게 기가막히더라구요 ㅎㅎ




기가막힌 빛깔을 품은 오겹살, 목살이 등장했어요 ㅎㅎ

정말 신선해 보이더라구요 ㅎㅎ

새송이 버섯에 73고깃집이 적혀있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ㅠㅠ



고민하지않고 불판에 기름칠을 하기위해

오겹살부터 먼저 구웠습니다 ㅎㅎ



오겹살이 익어가는 사이 된장국을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서비스 입니다!

국물이 뜨끈뜨근하게 뚝배기에 담겨서 나왔어요 ㅎㅎ



오겹살이 익어갈 즈음에 서서히 잘라서

오와열을 맞춰주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마늘, 김치, 액젓도 서서히 익어가는게 고기와 함께먹는게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먹을준비가 다되어 가는 오겹살들 입니다!




첫 고기는 액젓에 살짝 담가서 먹었구요 ㅎㅎ

그 이후엔 상추, 나물, 마늘, 쌈장의 조합으로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제가 고기를 엄청 잘 굽는 편이 아닌데도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파절임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익은 김치와 밥도 함께 먹어주었어요 ㅎㅎ

기름이 가득 갇혀있는 고기가

아주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고기를 먹다보니 문앞에서 봤던 폭탄 계란찜이 땡겨서

사실 목살을 굽기전에 주문했습니다 ㅎㅎ

정말 폭찬처럼 넘치려고하는거 보이시나요!!


계란찜을 한입 먹어주고

바로 목살을 투입시켰습니다 ㅎㅎ

입에 기름칠이 야무지게 되어있어서

목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았어요 ㅠㅠ!!




목살이 야무지게 익어갈 즈음에 남아 있던 뜨끈한 오겹살을

먹어주었습니다 ㅎㅎ

입은 쉬면 안되니까요!~~ ㅎㅎ




목살도 스물스물 다 익어갈 즈음에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고기와 탄산은 환상이죠..

사실 맥주를 너무 먹고싶었는데 차가 있었기에

맥주를 먹을 수가 없었네요 ㅠㅠ




야무지게 사이다로 입을 행군 후에~ 바로 고기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ㅎㅎ



오겹살도 정말 맛있었는데

목살도 밀리지 않았어요 ..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새송이 버섯과도 함께 먹어주니 정말 환상 궁합이었습니다 ㅎㅎ



밥과 김치에도 야무지게 먹어주었구요 !



마지막으로 비빔냉면을 주문습니다 ㅎㅎ

딱 한번만 잘라준 후에 야무지게 비벼서 먹어주었어요 ㅎㅎ




면이 쫄깃쫄깃하고 비빔냉면 소스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먹다가 정말 눈 뒤집혔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고기집에서 비빔냉면을 한입 먹어준 후에

육수를 부어서 물냉으로도 먹어주는데

버릇이 되서 못고치더라구요 ㅎㅎ

두가지 맛을 다 느끼고 싶은 욕심에 그런가봐요 ㅎㅎ

마무리로 냉면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문경약돌 73고깃집 다음에 방문해서

더 맛있는 부위들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문경약돌 73고깃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7 · 블로그리뷰 145

m.place.naver.com

저희 73고깃집은 경상북도 문경 거정석(약돌)을 갈아 사료에 섞여 먹인 약돌 돼지로 한돈 돼지고기보다 맛이 좋고 값 또한 비싼
윗 등급의 좋은 원육의 약돌 돼지를 제공합니다.
효능(효과) : 고기의 맛은 보통 불포화 지방산과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좌우하는데 문경약돌을 먹인 돼지는 안
먹인 돼지에 비해 함량이 높게 나옵니다.
특징
1. 육질이 쫄깃하고 부드럽다
2. 먹은후 입 안에 기름기가 남지 않아 산뜻하다
3. 돼지 특유의 냄새가 없고 식어도 굳지 않는다
4. 돼지 기름이 물에 잘 분해 된다.


문경약돌 73고깃집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