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인천 연수구 선학동 : 인천피시방 인천데이트 선학역피시방 선학피시방 선학역데이트 인천커플pc방 비 PC ZONE

by honeymanbutterfly 2023. 9.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비 PC ZONE


장소 : 비 PC ZONE

주소 : 인천 연수구 선학동 406 2층

영업시간 :
매일
00 : 00 ~ 24 : 00

연락처 : 010-8242-3879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연수구 선학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비 PC ZONE입니다!




앞에 도착하니 웅장한 건물 2층에 위치한

비 PC ZONE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층에서 부터 2층에 있다는 표식들이 있었습니다 ㅎㅎ




벌모양 스티커가 붙어있는 2층을 누르고

올라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게임하면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간식들과

오버워치, 롤의 홍보물이 있었습니다 ㅎㅎ




입구 우측에 화장실이 있었는데

다른곳은 공용화장실인데

이곳은 남녀 화장실 구분이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설레는 마음을 안고

Pc방 안으로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 ㅎㅎ



내부가 깔끔하고 넓었어요 ㅎㅎ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Pc를 켜보니 사양이 좋더라구요!

Rtx2070super 벤큐모니터등

연수구 최고사양으로 모든게임이되며

주변 pc방들은 여기보다 오래되었고

컴퓨터 수도 더 많긴 한데

컴퓨터 사양과 키보드 마우스 충전기 같은

기타 부품들은 여기가 훨씬 좋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 누들떡볶이(0.5)

통살치킨버거, 감튀, 콜라(0.85)

였습니다!

직원분께 여쭤보니

오전10시부터 ~ 새벽3시까진 모든음식 조리가능하며

새벽3시이후부터 오전10시까지는

무인운영으로 음료캔 과자등만 가능

셀프로 시간차감이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우선 감성적인 노래로 스타트를 끊어주었구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중에

통살치킨버거, 감튀, 콜라 가 먼저 나왔어요!

정말 맘스터치 버거킹 버금갈만큼 맛있더라구요!

특히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금방 나온

치즈 누들떡볶이!

치즈 한장이 통째로 들어가서

맛이 기가막혔습니다!




야무지게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면서 게임을 즐겼습니다 ㅎㅎ

롤과 오버워치를 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좋은 컴퓨터로 재밌게 했네요 ㅎㅎ



이곳 1층에는 식당이 있는데

Pc방은 밤10시 이후에는 주차가 가능하지만

그전에는 주차가 불가능 하더라구요!

깔끔한 인테리어, 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 지리적 장점과

먹자골목초입이라 상권도 너무 좋은 위치여서

다음에도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특히, 유로게임 차감이없는 pc방인것도

큰 장점이구요!

커플분들이 데이트하러오기에도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비 PC ZONE : 네이버

방문자리뷰 5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2070super, 벤큐존, 10G 최신형 서버업그레이드) 고사양 스펙으로 모든게임을 최고사양으로 돌릴 수 잇는 BEE PC방입니다. 게임에 진심인분들, 먹거리 가성비 좋은곳 BEEPC방으로 놀러오세요 유료게임 차감이 없는 PC방입니다.^^



비 PC ZONE
모두 홈페이지

[비 PC ZONE - 홈]

BEE PC방으로 놀러오세요~

beepczone.modoo.at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