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옥련동 : 송도 디저트맛집 송도 데이트 송도 까페 송도 갤러리카페 아트리움

by honeymanbutterfly 2023. 9.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아트리움



장소 : 아트리움

주소 : 인천 연수구 옥련동 581-12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1 : 00

연락처 : 032-833-9001


입구에 도착하면

거대한 카페가 눈앞에 똭 보이는 이곳은

아트리움입니다!

카페 이름부터 너무 이쁘더라구요!




주차장도 편리하게 잘 되어있어요!

카페 로고가 정말 이쁘게 되어있네요!




카페로 올라가는 길도 정말 이쁘더라구요..

넋놓고 올라간 것 같아요 ㅎㅎ

주차장쪽에 올라가는 곳과

반대편에도 올라가는 길이 있더라구요!





언덕을 다 올라가게되면

이쁜 정원같은 공간이 펼쳐집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10분은 구경하다가 들어간것같아요…

정말 날씨까지 좋아서 그런지 기가막히더라구요ㅠㅠ




드디어 매장 입구에 도착했는데!

역시나 촬영지로도 쓰인곳이었네요 ㅎㅎ

이렇게 이쁜곳을 가만히 놔둘리가없죠!ㅎㅎ




1인 1주문 명심을 한상태로!

들어가자마자 이쁜 꽃문양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큰 테블릿에 메뉴가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쉽고 간펴하게 메뉴를 고를 수 있었어요!




다양한 케잌들과 베이커리들도 판매했는데요!

저희는 와플을 먹기위해 참았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돌체 플레인 크로플(12.0)
Croffle

홍시(1.0)
Soft persimmon

상그리아 에이드(Ade/Non-alcohol)(1.0)
Sangria

입니다!




2층에서는 전시를 하고있어서

주문만 완료하고 잠깐 보러

올라가봤습니다!




구홍 작가초대전이더라구요!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와 베이커리류들도 먹고

작품감상까지 할 수 있는 곳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쁜 그림들이 제 시선을 다 앗아가더라구요 ㅎㅎ




글로 작품에 대해서 설명도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2층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루프탑이 있는 3층도 올라가봤는데

3층은 개방을 하고있지 않더라구요!

문과 창문너머로 보이는 풍경은 너무 이뻤습니다 ㅎㅎ



구경을 다 마치고 내려와서

셀프바에서 물을 한모금 마셔줬구요 ㅎㅎ




운이 좋게도 넓은 소파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

바로 창너머로 이쁜 공간들이 있어서

눈호강을 제대로했네요 ㅎㅎ




이쁜 상품들도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이렇게나 이쁜 포토존들이 있구요 ㅎㅎ




좀더 걸어가보면

대나무들도 보이더라구요 ㅎㅎ



1층 내부에는 안쪽은

단체석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1층은 정말 깔끔하고 넓었어요 ㅎㅎ

가족분들, 커플들

정말 다들 행복해보였어요 ㅎㅎ

장소가 이쁘니까 더 그래보이더라구요 ㅎㅂㅎ




아기 전용 의자들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배려심도 가득한 곳이네요!




어느정도 구경을 마치고 나니

저희가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가

나왔어요 ㅎㅎ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금방 나오더라구요!




이쁜 공간에서 사진을 찍으니 어떻게 찍어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ㅍㅎ

돌체 플레인 크로플
Croffle

홍시
Soft persimmon

상그리아 에이드(Ade/Non-alcohol)
Sangria

전부 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ㅜㅜ

홍시는 정말 통째로 신선한것을 갈아 넣은 맛이었어요!

상그리아 에이드도 과일이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크로플을

야무지게 먹어주었습니다 ㅎㅎ

커트러리 색도 금 도금이라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ㅂㅎ


아트리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80 · 블로그리뷰 834

m.place.naver.com


도심 속 자연여행, 루프탑 갤러리 카페 보좌관, 단 하나의 사랑등 드라마 촬영지



아트리움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