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정자동 : 정자동 카페거리 이색 홍콩포차 맛집 홍콩주점 뽀짜이빤

by honeymanbutterfly 2023. 9.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뽀짜이빤



장소 : 뽀짜이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2

영업시간 :
매일
15 : 00 ~ 24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62-1997


야심한 평일 밤 출출해져서

급 정자동 카페거리로 가버렸습니다!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죠 ㅎㅎ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뽀짜이빤

홍콩주점 분당맛집입니다!


가게 입구에 도착했는데 가게만 홍빛인데

마치 홍등거리에 온 것 같은 기분은 뭘까요 ..ㅎㅎ

오른쪽 간판에는 중국본토요리라고

똭 적혀있어서 ㅎㅎ

심상치가 않았습니다! ㅎㅎ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메뉴판도 야심차게 살펴주구요!



내부에 딱 들어가자마자 이쁜 인테리어에

반해버렸습니다 ㅎㅎ

외부에 다르지 않은 느낌도 있었구요!! ㅎㅎ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ㅎㅎ

세련된 중국 식당 느낌이랄까요 ..?

조명들의 색조화를 정말 잘한 것 같았어요 ㅎㅎ

시선이 계속 가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입구에서 딱 두번째 앞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소파도 있어서 편했어요 ㅎㅎ

앉자마자 그릇과 식기류를 갖다주셨구요!!

물티슈까지 아주 깔끔s하더라구요 ㅎㅎ



자리마다 걸려있던 메뉴판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면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오리한전십 (2.5)

연태고량주(소) (1.0)

연태하이볼 (0.8)

홍콩밀크티(0.6)

입니다!



이쁜 조명들과 함께 음식과 술을 기다렸습니다! ㅎㅎ




연태고량주는 바로 나왔어요!

땅콩도 기본안주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연태고량은 양꼬치랑 처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아직도 새록새록 하네요 ㅎㅎ!



그리고 바로 나와준

연태하이볼

홍콩밀크티

입니다!

둘다 정말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홍콩밀크티는 술을 못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ㅎㅎ

달달하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술이 다나왔으니 바로 안주가 나오기 전에 짠 했습니다! ㅎㅎ



한잔 먹고 기다리다보니 금방 안주가 나와줬어요 ㅎㅎ!!

오리 한접시 입니다!

함께 싸먹을수 있는 난과 야채, 소스도 함께 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그냥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싸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야채, 난, 소스는 더 필요하면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살짝 어두운 느낌s가 있어서 ㅎㅎ

테이블 위에 있던 이쁜 조명아래에서 쌈을 한번 찍어주었습니다 ㅎㅎ

쌈짠도 했어요 ㅎㅎ

오리고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앗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이 외국분이신 것 같은데

정말 한국말도 잘하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맛있는

다른 안주들과 술을 곁들여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뽀짜이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7 · 블로그리뷰 156

m.place.naver.com


홍콩식 덮밥 요리 주점 뽀짜이빤입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