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 보정동 카페거리 수제요리주점 맛집 우주로(우리들이 주로 가는 술집) 썸타러 왔다가 연인이 되어 다시오는 곳

by honeymanbutterfly 2023. 9.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우주로
장소 : 우주로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1-4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3 : 00
라스트오더
02 : 00

연락처 : 0507-1312-2460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보정동카페거리쪽에 위치한

우주로 수제요리주점 입니다!



입구부터 우주로 가는듯한 기분을 주는

간판이 달려있구요!

3층에 검은색 눈에띄는 간판도 보이네요!



3층에 도착하게 되면 우주의 분위기를

그대로 보여주기 위해 검은색으로 둘러싸인 우주로가

똭 등장합니다!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빔 영상이 먼저 눈에 띄구요!

어두운 분위기인 반면에 굉장히 밝은 느낌을 또 받은 것 같아요 ㅎㅎ

안에 계신분들이 모두 즐겁게 술을 드시고 계셔서 그랬나봐요

어떤 분은 또 생일이었더라구요 ㅎㅎ

생일파티를 하는데 같이 박수를 쳐주었습니다..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순살닭볶음탕(1.8)

떠먹는 옥수수전(0.8)

참치주먹밥(0.5)

입니다!

닭볶음탕에 볶음밥을 해먹는게 이 가게의

시그니처 인듯 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창가에는 행성들과 우주인을 표현해놓은 아트가

있더라구요 ㅎㅎ!

정말 잘해놔서 몇번을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조명들은 달모양도 있구요

여러 행성들을 모아놓은 조명도 보였어요 ㅎㅎ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우선 시원한 맥주를 한잔 시켜서 야무지게 원샷을 해주었습니다 ㅎㅎ

옛날에 오락기하면서 많이 먹던 과자가 기본안주로 나오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맥주한잔하고 보니 또 색다르게 이쁘더라구요 ㅎㅎ

오른쪽 구체형상은 제 바로 왼쪽을 차지하고 있었는데

신기해서 계속 만지게 되더라구요 ㅎㅎ

안에 기포들이 차 있는걸 보니 계속 쳐다보게 되었어요 ㅎㅎ




첫번째로 나온 순살닭볶음탕입니다!

마무리로 깨와 숙주까지 야무지게 들어간걸 보니

맛도리가 없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고기와 떡 야채들도 푸짐했어요 ㅎㅎ




영상은 시끄러워서 음소거 처리했습니다!




안에 면까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술안주로 정말 기가막히더라구요! ㅎㅎ




맥주를 한잔 더 하고나니

등장해준

떠먹는 옥수수전!

냄새만 맡아도 맛도리가 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달달한게 술안주로 제격이었습니다! ㅎㅎ

달달매콤한 순살닭볶음탕을 먹고나니까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시원한 물이 땡겨서 얼음잔도 요청드렸어요 ㅎㅎ!!

얼음도 푸짐하게 담아주시는 sense!!



그리고 금방 나와준 참치주먹밥!!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뜨끈뜨끈한 밥에 마요네즈참치와 김이 조화롭게 비벼져서

식어갈때 숟가락으로 한입 똭 먹었는데

맥주와 정말 환상궁합이었습니다 ㅎㅎ




도리도리 말아서 미니 삼각김밥을 만든후에

닭볶음탕 소스를 콕 찍어 먹었는데

이것도 맛도리가 기가막혔어요 ㅎㅎ 꼭 드셔보세요 !!




맛있게 맥주와 안주들을 점렴하고 난 후

나가려는데 나가는 모습조차도 저희의 시선을

끌어버리는 우주로의 이쁜 인테리어!

화장실 위치도 형광펜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잘보이구요!!

휴지 위치도 똭! 별표까지

전신거울 앞에 운동기구도 있었는데

많이 먹지만 않았어도 .. 운동할뻔 했네요..

우주에서 운동하는 느낌이 들까해서 해보고 싶었어요 ㅎㅎ!

분위기 좋은 우주로에서 맛있는 안주와 술을 기가막히게

먹고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들이
주로가는술집
우주로입니다
보정동에서 안주가 가장 맛있는 술집
우주로의 모든메뉴는 직접 만든 양념&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조리하기 때문에 정말 맛 하나는 보정동에서는 가장 뛰어나다 자부 합니 다!
보정동에서 분위기가 가장 좋은 술집
우주로는 맛은 물론이고 내부 분위기까지 훌륭해
찾아주신 손님들이 각종 SNS에 사진을 많이 게시해주
시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우주로는 술마시기 좋은
힙한분위기와 트렌디한 분위기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성장하겠습니다!
보정동에서 데이트하기 가장 좋은 술집
우주로는 여성분들은 물론 남성분들 까지 좋아하시는 다양한 종류의 안주를 보유하고 있고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아
커플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퓨전술집입니다
썸타는분이랑 오시면 보통 2회차 방문에
'연인'이 되어 다시 방문해주십니다!

위 인스타계정에 음식사진 및 공지 업데이트로 소통중
입니다^ ^
예약문의도 인스타D 혹은 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찾아주실 모든 손님들 감사하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우주로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