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수지구청맛집 풍덕천동맛집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9.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장소 :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29번길 14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00

연락처 : 0507-1318-4687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수지구청역에서 도보5분거리에 위치한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입니다!



입구부터 화려한 간판에 못찾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들어가기도 전부터 설레게 만드는

식당이었던 것 같아요!



가게 앞에는 메뉴판을 소개해주는 가판대와

테이블링 테블릿도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평일 밤9시반즘이라서

웨이팅까지는 없었습니다!



8.19에 오픈한 것도 보였구요!

제가 3주도 지나지않아서 방문한거더라구요 ㅎㅎ




사실 오기 전부터 뭘시켜야할지 정하고 왔는데

똑같이 홍보가 되어있어서

잘 픽했다…생각했습니다 ㅎㅎ





내부로 들어와보니

영삼이네라는 이쁜 간판도 있었구요!

앞치마도 딱 있더라구요 ㅎㅎ





내부가 오픈형으로 외부랑 뻥 뚫려있는점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식당이 정말 깔끔했습니다.

물론 오픈한지 오래지나지 않았지만

고기집인데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저희는 구석에 소파가 있는 테이블에 앉자마자

주문할 준비를 했습니다!

사실 제가 저녁을 못먹고 간탓에

마음이 급했나봐요 ㅎㅎ




원산지표시까지 테블릿 메뉴에 나와있었어요!

이점이 정말 디테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양념 (정)갈비 (1.69)

순찌라면(0.5)

무생채비빔밥(0.5)

입니다!






고대하고 고대하던 육회가 첫 찬들과 함께 나왔는데

사장님이 육회장사 10년하신게 그냥 한입 먹자마자

아~

하게 되더라구요…

육회전문점처럼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클로즈샷도!



꼬마육회추가 아래에 조그맣게

사장님이 육회장사 10년했음에서

뭔가… 멋있으면서도 귀여운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냥 좋았어요 이식당이

솔직함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불을 넣어주시기 전에

우정소갈비 맛있게 먹는법을 익혀놓구요!

우갈비
1. 앞뒤면 살짝 익힌 다음 잘라주세요(레어)
2. 자른면이 핑크빛이 조금 남아있을 때 드세요(미디움!)
3. 소고기라 많이 익히면 퍽퍽해져요

정갈비
1. 앞뒤면 살짝 익힌 다음 잘라주세요 (레어)
2. 타지않게 자주 뒤집어주세요.
⭐️정갈비는 기름이 떨어지면 불이 세게 올라옵니다.
⭐️불이 세지면 굽던 고기를 가장자리로 빼주세요.
⭐️불이 줄어들면 불 위로 먹을 만큼 옮겨서 익혀주세요.
3. 자른면이 핑크빛이 조금 남아있을 때 드세요
4. 소고기라 많이 익히면 떡떡해져요

순두부 찌개
1. 고기와 곁들여서 드시고 절반은 남겨주세요.
2. 고기를 다 먹은 후, 찌개를 불판 위에 올려주세요
3. 공기밥 한 개를 찌개에 넣은 후 졸여주세요
4. 환상의 ‘순두부 짜글이'가 완성이 됩니다



순두부 짜글이는 이번에 비록 배가불러서

만들어 먹어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또 방문해서 꼭 만들어서

리뷰 남기겠습니다 ㅎㅎ

직원분이 찌개를 주시면서 설명해주셨었는데

귀에 맴돌더라구요.. 불판위에

올려보기라도 할걸 그랬나봐요 ㅎㅎ



금방 불을 올려주셨구요 ㅎㅎ






금방 맛있는

양념 (정)갈비가 등장해주어서

바로 익혀주기 시작했습니다!

안동식 마늘갈비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금방 익은 고기들을 사이드로

옮겨준 후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고기를 굽는 사이에

순찌라면

무생채비빔밥

이 나왔는데

비주얼들이 정말… 맛이 없는게 이상하겠더라구요!




순두부 조금 떠먹어보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바로 비빔밥과 순찌라면과 고기들은 콜라보로

기가막히게 먹어주었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쌈도 야무지게 싸서 먹으면서

고추를 한입두입 물었는데

처음엔 괜찮았는데 조금 매워지더라구요 ㅎㅎ
(제가 맵찔이라ㅜㅜ)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매움도 금방 가시더라구요




식사를 너무 맛있게하고

계산을 하는 앞에

치실과 가글하는 일회용품들이 구비되어있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신데ㅠㅠ

이런것까지 챙긴다는게 정말 멋있었습니다!

금방 다시와서 2nd story 남기겠습니다!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용인수지구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무료주차1시간
카카오주차장 (구GS타임즈추차장)
풍덕천동 709-6번지
(08월 19일 오픈 예정)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소개
안녕하세요!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입니다^^
양념소갈비 전문점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뛰어난 맛은 물론, 1인분 14900원으로 미친 가성비 돼지갈비 가격으로 소갈비 먹을 수 있습니다!!
레트로 컨셉의 인테리어로 옛날감성 돋우는
양념소갈비집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안동식 마늘갈비이며
압도적인 퀄리티의 순두부찌개를 원가도 안되는 단돈 3
000원에 판매함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 기고 있습니다.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소개


인스타그램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수지구청점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