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퓨전중화요리 전문점 런짬뽕

by honeymanbutterfly 2023. 9.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런짬뽕
장소 : 런짬뽕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3:00 라스트오더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할 수도 있습니다.

연락처 : 032-834-3463



센트럴파크를 산책하던중에

중국집 요리가 급 땡겨서 항상 지나치며 보기만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들어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메뉴판이 밝게 되어있어서 한눈에 들어왔어요!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인건

계산대 앞에도 이쁘게 로고가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바로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앉았는데

벽면에도 이쁘게 로고가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짜장면(0.9)

잣콩국수(1.0)

입니다!

런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2 · 블로그리뷰 169

m.place.naver.com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이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원산지 표시판도 바로

보이더라구요!

글씨를 잘쓰시는 사장님인듯 합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밑반찬들이 나왔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궁채김치, 열무김치, 단무지 모두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맛이 없을 수가 없을것같지 않나요!

저는 잣콩국수와 짜장면을 한입씩 먹자마자

우선, 면이 두꺼운편인데도 쫄깃한점

콩국수 국물과 짜장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콩국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데요

소금간을 하지 않아도 정말 맛있었어요

열무김치와 세젓가락에 순삭할 뻔했네요.,

심지어 단무지와의 조합도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퓨전중화요리 전문점을 방문하면서

배가 불러서 밥에 짜장면을 비벼먹지 못한게

아쉬울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짜장소스를 다먹지 않은건 아니구요!

다 긁어먹었네요 ㅎㅎ…

토마토와 무슨이 올라간 잣콩국수

맛이 잊혀지지 않네요.,

얼른 다음번에 또 방문해서

다른 맛있는 음식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설레네요 ㅎㅎ

런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2 · 블로그리뷰 169

m.place.naver.com

프리미엄 퓨전짬뽕&떡볶이&돈까스&꼬치등 그 외 요리 및 주류 전문 아시안비스트로 런짬뽕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