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수제도넛&고로케 맛집 심봉사도로케 성남미금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9.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심봉사도로케
성남미금점


장소 : 심봉사도로케 성남미금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52 104호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30

연락처 : 031-712-3402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수제도넛과 고로케 전문점인

심봉사도로케 미금점입니다!




매장 입구부터 강렬한 노란색과

심봉사가 고로케와 커피를 들고 신난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매장 내부가 넓고 쾌적했어요!

어찌나 깔끔한지 먼지한톨 찾기 힘들었네요 ㅎㅎ

그만큼 사장님께서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나봐요!




안에서 직접 만들고 계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오픈형으로 손님들께 다 보여주게 되어있더라구요!



다양한 고로케와 도너츠가 전시되어있구요!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제가 예약했던 고로케 8종을 포장해서

바로 받아갔습니다 ㅎㅎ!

핫불고기, 모짜렐라, 게살, 야채, 감자, 피자
크림치즈, 김치 입니다!




하나하나 깔끔하게 포장해서 주셨어요!

노란색과 하얀색의 바탕에 심봉사로고가

굉장히 멋드러지더라구요 ㅎㅎ!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전혀 흐트러짐없이 보존해서

드디어 집에서 개봉박두를 했습니다!





속살들이 아주 꽉찼더라구요!

그냥먹어도 맛있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먹으니 뜨겁긴하지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비주얼 적으로나 맛으로나

기가막혔던 모짜렐라입니다!

정말 치즈가 살아있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서

도너츠도 먹어봐야겠어요!


심봉사도로케 성남미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맛이 좋아 심봉사도 눈뜬 집!
수제 도넛&고로케 전문점입니다.
심봉사도로케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여, 정성껏 빚은 도너츠&고로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을 고수하며, 도너츠&고로 케의 명가로 맛을 자부합니다.
고로케, 팥도너츠, 꽈배기, 찹쌀도너츠 등을 판매하고 있 습니다.
맛 한 번 보고 가세요~! 항상 좋은 제품으로 모시겠습니 다!
메뉴는 일부 가맹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
립니다.


심봉사도로케
홈페이지


꽈배기 창업, 고로케 창업도 심봉사도로케!

50% 수익율!특허기술로 쉬운조리ㅣ꽈배기 창업, 고로케 창업도 심봉사도로케!

xn--hq1b40gtweooeiqdg4z.kr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