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일본여행 Japan : 오사카 Osaka 난바역 : 다양한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일식 꼬치, 튀김 전문점 新世界 串力"名店 小鉄

by honeymanbutterfly 2023. 9.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Kushikatsu Kotetsu
Namba Sennichimae

Kushikatsu Kotetsu Namba Sennichimae · 3.8★(153) · 일식 꼬치 및 튀김 전문점

1 Chome-9-2 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4 일본

www.google.com



아래 호텔 아고라 플레이스 남바에서
첫날 숙소로 예약했습니다
👇🏻👇🏻👇🏻👇🏻

아고라 플레이스 남바 · 4.1★(15) · 호텔

1 Chome-9-7 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4 일본

www.google.com



근처에 가까운 맥주마실 곳을 찾아서 갔어요!





주변을 걸어다니는중에

눈에 띄는곳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대환영 한국 손님이 가장 눈길이 갔어요 ㅎㅎ





내부모습입니다!

2층도 있었는데 사람이 많이 있는 것 같아서

저희는 1층에 앉았습니다!

들어올땐 몰랐는데 내부가 흡연가능 공간이더라구요 ㅎㅎ





메뉴가 생각보다 정말 다양했어요!




こんにゃく
Oden Konjac
오뎅 곤약

오뎅, 맥주, 하이볼(위스키, 진저에일)

야무지게 한잔했습니다!




사장님의 요리실력은 수준급이신 것 같았어요 ㅎㅎ

다만 한국과 간이 조금 안맞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했네요ㅠㅠ

대체적으로 짜더라구요!

근데 맛은 좋았어요!




여주볶음 입니다!

가다랑어포와 다양한 야채들, 햄이 들어가있었어요!

신기했던건  여주가 함께 나온것이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거였거든요 ㅎㅎ

딱딱한 피망같은 느낌이었어요!

여주(과일)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세번째 요리는
牛ハラミレアわさび
쇠고기 반생 구이와 와사비

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와사비 줄기가 같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네번째 요리는

揚げ出し豆腐
Deep fried tofu with soup stock

뜨끈한 국물안에 들어간 두부튀김이였습니다!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