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 양고기 송도 양꼬치 송도 양갈비 양도둑 송도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양도둑 송도점


송도 양고기 송도 양꼬치 송도 양갈비

송도 양고기 송도 양꼬치 송도 양갈비

장소 : 양도둑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20

영업시간 :
토 14:00 - 01:00
일 12:00 - 24:00
월(8/28) 정기휴무 (매달 2, 4번째 월요일)
화 14:00 - 24:00
수 14:00 - 24:00
목 14:00- 01:00
금 14:00 - 01:00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연락처 : 0507-1349-6788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곳은

송도 인천대입구역 바로 앞

타임스페이스 근처에 위치한 양도둑 송도점 입니다!



건물이 꽤 넓어서 위치를 잘보고 찾아갔어요 ㅎㅎ

사실 근처에 코인노래방이있어서 전에 가본 기억으로

쉽게 갈 수 있었습니다!

농협과 교회가 있는 건물입니다!




입구앞에는 맛있어보이는 메뉴들이 소개되어있었구요!

양고기에 잘 어울릴만한 공부가주 자약도 소개하고있는

가판대가 앞에 똭있었어요!




매장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저희가 오픈시간 토요일 오후 2시에 왔는데

매장이 정말 깨끗했어요!

특히 벽에 적힌 글귀들이 너무 재밌고 유용해서

계속 보게되었어요 ㅎㅎ!




글귀들을 다읽고 양고기들 사진을 보았습니다 ㅎㅂㅎ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저희는 창가가 바로 옆에있는 좌석에 앉았어요!

맛있는 것도 먹고 뷰까지 좋으니 일석이조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양꼬치 220g(10개) (1.5)

양념양꼬치 220g(10개) (1.6)

볶음밥(0.8)

사이다(0.2)

입니다!

양도둑 송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1 · 블로그리뷰 91

m.place.naver.com





테이블에는 입구에서봤던 자약과

​스텔라 맥주가 소개되어있었어요!




불이 채워지기 전에 기본 찬들부터 먼저 나왔어요!

맛있는 땅콩이 입맛을 자극시켜서

식욕이 뿜뿜됬어요 ㅎㅂㅎ




거의 바로 불을 넣어주셨어요!

위험하니 조심하세요!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며

젠틀하게 넣어주셨습니다!




고기가 나오자마자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양념은 탈 수 있으니

바깥에 놓아주세요!

바로 맛있게 굽기시작했습니다 ㅎㅎ!





이리보고 저리봐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익어가는 모습에 군침이 돌았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먹는 양꼬치라서 그런 것 같아요ㅎㅎ




야무지게 사이다로 제대로 먹을 준비를 해줬어요!




서서히 연기가 피어오르면서

익어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어느정도 익었을때 위에 걸쳐놓고 잠깐 식혀서 바로

먹어보았어요!



카레가루와 매운가루를 주셨는데

둘다 맛있더라구요!

근데 카레를 원래 너무 좋아해서

카레에 손이 더 많이갔어요 ㅎㅎ




그 외에 3가지의 찍어먹기 좋은 것들이 있었어요!

남기면 안되니 조금씩만 덜었습니다!




고기가 익어가면서 먹기 시작할즘에

볶음밥도 나와주었습니다!





양꼬치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ㅠㅠ

완전 맛집이에요!

정말 계속 먹었더니 금방 반이 사라지더라구요!





볶음밥과 함께 즐기고나서

야무지게 꼬치를 먹어주었습니다 ㅎㅂㅎ

양념과 기본을 번갈아가며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꼬치가 계속 돌아가니 익어가는걸 보면서

먹는것도 하나의 재미였어요ㅎㅎ




볶음밥과 나물의 콜라보도 환상적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양고기를 꼭 시도해봐야겠어요!

커플세트도 있으니 커플분들에게도

정말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너무 맛있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좋은 기억만

가득하게 가지고 나왔습니다 ㅎㅎ!



양도둑 송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1 · 블로그리뷰 91

m.place.naver.com


대한민국 최초 숙성 양꼬치 양갈비 전문점 호주산 최상급 원육만 선별하여 240시간 이상 숙성판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