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송도 인천대입구역 : 타의에 의한 배달 음식 한식맛집 제육덮밥

by honeymanbutterfly 2023. 3.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라뽀키친



장소 : 라뽀키친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37

영업시간 :
06 : 00 ~ 20 : 00
브레이크타임
14 : 00 ~ 17 : 30

연락처 : 010-588-5903


식당에

직접 방문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배달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제육덮밥 Lover인

제가 푹 빠지게 되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배달이 왔네요

제가 시킨건 아니구요..

Jm쿤이 저 몰래

시킨 배달입니다…

자의에 의한 배달이 아닌

타의에 의한 배달 음식었지만





처음엔

양이 많은 사람이라서

에게?

이게

모지 라는 생각을 했으나

고기를 입에 넣는 순간

여긴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찬들과 국물마저도

간이 딱 좋았어요

다음에 매장을 직접

방문하게 되겠죠?
ㅎㅎ



카카오맵에 게시된 전화번호랑

네이버 메뉴사진에

게시된 번호가 다르네요

참고하세요!

숯불데리야끼 덮밥도 맛있겠네요…

인천대 학생들이 많이 방문할 것 같아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붕어빵사진들만

가득한데

나중에 가서 직접 제 눈으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붕어빵도 맛있겠죠?




이상

Skyblue였습니다!


민쿤 돈 민쿤 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