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영통동 : 영통역술집 영통역이자카야 수원술집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장소 :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동 996-4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4 : 00

연락처 : 0507-1359-7845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육회와 연어가 맛있다고 소문난

영통역 1번출구 도보 3분거리

육회바른연어입니다!




127호에 위치한걸 확인한 후 성큼성큼 이동!




찾아버렸습니다!

외관부터 맛집 스멜이 풀풀 풍겨오더라구요!




메뉴판과 신메뉴가 소개되어있었어요!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평일 저녁이라서 저희가 들어가고 금방 꽉차버렸어요!




메뉴 구성이 다양해서 고민하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육회혼밥세트

육회물회(계절메뉴)

3단변신초밥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뒤에는 원산지까지 깔끔하게 적혀있었어요!




물, 반찬은 셀프구요!




반찬을 가지러 똭 가는길에

육회와 연어의 장점이 주방 입구 양옆에

소개되어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셀프바에는

온육수, 단무지, 산고추절 임, 앞접시가 놓여있었어요!





야무지게 퍼왔구요

온육수는 사골 맛이 나면서 냉면집에서 주는

국물 맛이 나더라고요

식전에 먹으니 식욕이 왕성해져버렸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퍼온사이에

육덮과 육물을 비벼놓았더라구요 ㅎㅂㅎ!

신나게 먹을 준비했습니다!





초밥에 찍어먹을 간장을 야무지게

담아주구요!




초밥이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

3단변신초밥은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육회랑 연어를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히 위에 뿌려주신 소스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초밥 크기도 커서 씹는맛이 너무 좋았어요!



소스통에 연덮, 육덮 따로따로 이름이 쓰여있어요

저희는 육회덮밥을 주문했기 때문에

육덮소스를 뿌려줘서 야무지게 비볐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너무 궁금했습니다 ㅎㅎ






육회물회는 육회가 야채보다 훨씬 많았어요!

그냥 육회를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육회는 계속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ㅠㅠ

새콤달콤 시원한 육수랑 육회가 잘 어울렸어요!

여름메뉴로 완전 적합했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육회국수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식사를해서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1 · 블로그리뷰 68

m.place.naver.com

육회&연어 최고의 맛집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입니다



육회바른연어
홈페이지


육회바른연어⎟육회,연어의 인식을 바꾸다.

최고 매출 2억 달성 가능 육회,연어 1년만에 400톤 판매돌파. 1분조리시스템 초보창업가능 전국 매장 월 평균 매출 6,000만원.

tartarexsalmon.kr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