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석촌동 : 와인취향, 와인추천을 받을 수 있는 분위기 맛집 와인구독 서비스 퍼플독 송파본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퍼플독
송파본점




장소 : 퍼플독 송파본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동 273-5

영업시간 :
월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14:00 - 23:00
목 : 14:00 - 23:00
금 : 14:00 - 23:00
토 : 14:00 - 23:00
일 : 14:00 - 23:00

연락처 : 0507-1362-4421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와인 구독 서비스

플랫폼 퍼플독 송파본점 입니다!

송파역과 석촌역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찾을 수 있을 만큼 보라색 간판이 크게

모서리에 똭 있었어요!






건물 내부로 들어가게되면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다고 나와있네요 ㅎㅂㅎ






보라색 강아지와 눈인사를 해준 후

문을 열고 들어가게되면 수많은 와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퍼플독은 와인 구독 서비스 플랫폼이자

와인 프리미엄 테이스팅 와인바입니다!

매달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다양한 와인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어요!

매장에서도 원하는 와인을 직접 시음하거나

구매할 수 있어요

멤버십 가입 시 웰컴 드링크 쿠폰과

생일자 무료쿠폰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와인 구독은 개인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와인을

추천받고 구독하는 서비스이며

주기적으로 정기 시음회도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전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와인 스타일을 분석하고 취향에 맞는

와인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

와인에 대한역사와 품종, 바디감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시며 몰랐던 재밌는 사실들을 많이

알 수 있었어요!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로마키트도 이쁘게 전시되어있었어요!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와인과

바디감도 선별해서 전시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QR코드를 이용해서 와인에 대한

생산지, 제품명, 품 종, 원산지, 도수 관련해서

다양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쁜 그림들도 있어서

안구정화가 정말 제대로였습니다!




설명을 다 듣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게되면

메뉴판과 와인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엄청 넓고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었어요 ㅎㅂㅎ!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부담감 전혀 없이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미니 테이스팅(1.5)
와인 6종을 테이스팅 해볼 수 있는 샘플러

구독 서비스를 및 추천와인 1병 배송

입니다!




와인은 화이트3종, 레드3종 당도와 바디감 등에 따라

숫자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종류별로 품종과 와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어요!

와인별로 Qr코드가 있어서 더 자세한

와인설명을 알고 싶다면 Qr을 찍어보면 됩니다!




테이스팅을 해보면서

퍼플독 어플을 통해 저에게 알맞는 와인을

추천해줍니다!




구독신청까지 완료하면

패키지를 선택한 후 배송을 받을 준비를 하면됩니다!




제가 맛본 와인들도 검색이 가능했어요!




제가 배송받은 와인은

루시앙 알브레히트 알자스
게뷔르츠트라미너 리저브


입니다!

루시앙 알브레히트 알자스 게뷔르츠트라미너 리저브 | Lucien Albrecht Alsace Gewurztraminer Reserve

견고한 바디감과 훌륭한 밸런스가 느껴지며 게뷔르츠트라미너 특유의 풍미가 잘 발현된 와인

www.purpledog.co.kr

와이너리메종 루시앙 알브레히트
음용온도8 ℃
알콜도수13.5%
와인스타일화이트2
주요품종게뷔르츠트라미너(Gewurztraminer)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저에게 알맞는 와인이

이쁜 패키지로 배송되었어요!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앙리마티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포장밖에 똭 있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와인과 어울리는 피자집에 방문해서 바로 개봉박두!





제가 시음해서 선택한 취향과 정말 잘맞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있게 와인한잔하니

하루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더라구요 ㅎㅎ

퍼플독과 함께라면 이제 편하게 저에게

알맞는 와인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구독자 혜택 안내

☝️. 퍼플독 송파 매장 월 이용권 제공

purpledog.notion.site



퍼플독 와인 2배로 즐기는 방법

퍼플독의 디지털 컨텐츠 사용법 : QR코드 또는 앱으로 간편하게 즐겨보기

purpledog.notion.site


퍼플독 송파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2 · 블로그리뷰 252

m.plac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