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팔달구 : 행궁동칵테일 행궁동와인 행궁동하이볼 행궁동맛집추천 신풍동맛집 사계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사계


장소 : 사계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60

영업시간 :
금 16:30 - 01:00
00:00라스트오더
토 16:30 - 01:00
00:00 라스트오더
일 16:30 - 23:00
22:00라스트오더
월 16:30 - 23:00
22:00라스트오더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목 16:30 - 23:00
22:00라스트오더

연락처 : 031-891-0085



행궁동 행리단길의 메인 스트릿에

위치한 하이볼 전문점 술집

사계에 방문했습니다!




건물 앞에 도착하자마자 간판이 보였어요!




4층에 위치해있구요!

이쁜 빨간이 맞이해줬습니다!




계단 계단 마다 사계가 붙어있어요 ㅎㅎ

매주 금요일에는 야간포차도 오픈한다고하네요 ㅎㅎ




4층에 도착하자마자 보인건

이쁜 사계의 외관이었어요!

야외에도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있었구요!

술병들로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보라색 문을 지나서 들어가보면

안에 귀여운 고양이가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ㅎㅎ




칠판에 이쁜 그림도 그려져있더라구요 ㅎㅎ

마네킹도 있구요 ㅎㅎ

분위기있게 잘 꾸며져있었어요!




한 공간도 시선이 안가는 곳이 없었어요!

귀여운 냥이의 그림액자도 있구요 ㅎㅎ

특히 4층에 위치해있어서 창밖뷰가 너무 이뻤어요!




저희는 아치형 모양에 이쁜 커튼이 쳐져있는

사계의 술집 분위기가 가장 잘 담겨있는

공간으로 슝 이동했습니다!

방명록도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

크리스마스트리와 벚꽃나무 사이에

원형으로 큰 창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밤에 오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과일 & 치즈 플래터(1.8)
과일과 치즈의 아름다운 만남

슈렉볼(0.8)
청포도의 달콤함과
진의 풀향이 어우러진

베리베리볼(0.8)
상큼한 블루베리와
스윗한 베르무트의 만남

딸기라떼볼(0.8)
딸기+우유+잭다니엘
딸기라떼 어른 버전

입니다!




창밖을 구경하며 조금 쉬다보니

금방 술이랑 안주를 준비해주셨어요!

너무 이뻤어요!

기본 안주도 아주 맛있었구요 ㅎㅎ




신선한 방울토마토와 체리도 함께 나왔구요!

블루베리도 어찌나 신선하던지 아주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희가 시킨

슈렉볼
청포도의 달콤함과
진의 풀향이 어우러진

베리베리볼
상큼한 블루베리와
스윗한 베르무트의 만남

딸기라떼볼
딸기+우유+잭다니엘
딸기라떼 어른 버전

이 세개 술의 비주얼과 맛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블루베리를 좋아해서 그런건지

다 맛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베리베리볼이 베리베리 굿이더라구요!





3명이서 왔다간 방명록까지 확실하게

발도장 찍고갔습니다!

분위기 좋은 행궁동의 사계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갔습니다!


사계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 · 블로그리뷰 65

m.place.naver.com

행궁동 사계는 봄,여름, 가을,겨울의 네계절에 대한 각각 의 분위기들을 담아내보려 하는 작은 하이볼전문점입니 다.

마스코트 고양이 '마리'가 반겨주는 행궁동 술집!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하이볼들과 위스키 그 리고 시그니처 칵테일따지 준비하였습니다. 함께 드실 수 있도록 간단한 식사도 준비해 두었으니 편하게 이용 해 주세요!

우선 시그니처 하이볼 봄볼, 여름볼, 가을볼, 겨울볼부터 즐겨보시면서 달달한 하이볼의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랍 니다.

도수높은 위스키, 리큐류들도 당연히 준비되어있습니다!


사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계 소개
인스타그램 사계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