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방이동 : 방이동술집 방이동데이트 방이동바 몽촌토성역맛집 송파구청맛집 바다빈치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바 다빈치


장소 : 바 다빈치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36-7

영업시간 :
일 18: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월 19: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화 19: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수 19: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목 19: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금 19: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토 18: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67-6042



날씨 좋은 송리단길 주변은 언제나 좋죠 ㅎㅎ

송리단길 주변을 걷다가

잠실역 10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바에 방문하기위해 총총걸음을 했습니다!




매장 입구에 도착했는데

다빈치라는 가게이름과 어울리게

이쁜 문양로고가 똭 박혀있더라구요!

너무 멋졌습니다!




위스키, 와인, 칵테일

이쁜 로고가와 다빈치 이름이 있는 간판도 있구요!

입구부터 범상치 않았습니다!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서

밝은 조명을 따라 분위기있게 꾸며진 바다빈치의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내부도 너무 이뻤는데 문이 돌아가는

회전문으로 감쪽같이 되어있더라구요!

이 문때문에라도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았어요 ㅎㅎ

사실 전에 여러번 방문해봐서 알고있었다는..ㅎㅎ





들어가자마자 좌측에는

이쁜 룸이 있었어요!

프라이빗해서 나중에 중요한 모임이 있다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가 앉은 곳은 룸 바로 앞에있는

테이블이었습니다!

앉은 자리에서 주변이 잘보여서 좋더라구요 ㅎㅂㅎ

바자리에 앉을까 잠시 고민했지만

이미 몇분이 앉아계셔서

얘기하기 좋은 공간으로 물색했네요 ㅎㅅㅎ




저희가 앉은자리 주변에는 이쁜 그림들과 악세서리들이

장식되어있었어요!




어두운 조명때문에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는데

테이블마다 들어오면

초에 불을 켜주시니

더 분위기가 살더라구요 ㅎㅂ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모나리자(1.9)
딸기의 단맛과 레몬의 시트러스함 뒤에
달달한 장미향이 특징

다빈치드링크(1.9)
배향이 시원하고 청량감이 있으며 레몬의
시트러스한 맛이 특징

파스타샐러드(2.2)
탈각새우,샐러드,파스타면을
수제칠리오리엔탈 소스로 맛을 낸 메뉴

과일 플레이트 (Fruit Plate)
(2.5)
신선한 계절 과일들을 먹음직스럽게
플레이트에 담은 메뉴

입니다!

바 다빈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2 · 블로그리뷰 553

m.place.naver.com




커트러리와 플레이트 잔 받침까지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금방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룸안에 있는 모나리자 그림과

바 앞 측면에 있는 최후의 만찬 그림과 함께

맛있어보이는

🌥️Signature Cocktail🌥️

바 다빈치의 시작을 여는 시그니처 테마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르네상스 시대에
영감을 받아 창작된

🌥️Davinci Artwork#1🌥️

모나리자
딸기의 단맛과 레몬의 시트러스함 뒤에
달달한 장미향이 특징

다빈치드링크
배향이 시원하고 청량감이 있으며 레몬의
시트러스한 맛이 특징

사진을 이쁘게 찍어줬습니다 ㅎㅎ




기본안주로 나오는

크래커와 치즈!

치즈가 직접 만드신건같은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ㅅㅎ




한잔하다보니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





파스타샐러드
탈각새우,샐러드,파스타면을
수제칠리오리엔탈 소스로 맛을 낸 메뉴

통통한 새우와 면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과일 플레이트 (Fruit Plate)
신선한 계절 과일들을 먹음직스럽게
플레이트에 담은 메뉴

과일들이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분위기에 걸맞게 플레이팅도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ㅎㅎ

기념일이나 중요한날 또 한번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ㅎㅎ!



바 다빈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2 · 블로그리뷰 553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방이먹자골목의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 다
빈치입니다.
저희 바 다빈치는 클래식한 분위기라도 누구나 찾을 수 있는 바가 되길 추구하고 있습니다.
방이동데이트 장소로 최고인 바 다빈치에서 성공적인 데
이트를
지원하겠습니다!
이은지의 헌팅걸, 드라마 스토브리그, 대행사 등 많은 드 라마촬영이
이루어진 믿고 오실수 있는 분위기맛집 바다빈치 입니다
*주류뿐만이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 속 쉐프의 음식과 플
레이트를 늦은시간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빈치는 항상 고객에 입장에서 서비스 할 것을 약속 드
립니다.
다빈치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바 다빈치-
방이동술집, 잠실술집, 방이동데이트 잠실데이트, 방이동맛집, 잠실맛집



바 다빈치
홈페이지


::어니언 에프엔비::

어니언 에프엔비(Onion F&B)는 잠실 방이먹자골목에서 바 다빈치, 장생관, 1987-루프탑라운지, 방이별관을 운영하고있는 사업체입니다.

onion-fnb.netlify.app


바 다빈치(🌥️방이별관)
블로그


방이별관 : 네이버 블로그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한식퓨전 바베큐집 [방이별관]/클래식바 [다빈치]/퓨전주막 [장생관]을 운영하는 어니언 F&B입니다 :)

m.blog.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