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정육점 배달 서비스 : 고기나우 (광고X)

by honeymanbutterfly 2023. 3.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구독자님들께 좋은 정보 공유드리고자

이렇게 새로운 주제로 글을 적게되었네요

광고 X


소개해드릴 어플이름은




지금 회원가입을 하시면

많은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얼마전에 3월3일 삼겹살데이여서

고기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은지

얼마 안됬는데도 불구하고

또 고기를 시켰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니

이렇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저도 신뢰가 가고

요즘 음식들뿐만 아니라

뭐든지 배달이 가능하다는

오픈마인드가

생긴이후로는

다 이용해 보고 싶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서

이렇게 끄적여보네요 ㅎㅎ

지금 가장 많은

혜택이 있는 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삼겹살(200g)

한우 1++등급 차돌박이(400g)

주문했습니다!

포장 픽업 주문시

+1000원 추가하면


이렇게 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잠깐 들렀다 갈 곳이 있어서

추가하여 주문했습니다!



가까운 매장을 찾아보니

신송안심한우

가 가장 편하게 픽업할 수 있는 곳이라서

갔습니다

포장백 추가했는데

사장님이 깜박하셨는지

검정봉투에 담아주셨지만

당황하지않고

요청드렸습니다



원래 고기 굽는 영상도 올리려고

했지만

정육점들마다

고기의 질은 다 다를 것 같아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회원가입시

추천인 등록해주시면

감사할게요😌


추천인 : 7138b1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