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포케올데이 용현점 샐러드맛집 브런치맛집 분위기맛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2. 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Sky blue입니다.
하늘색을 좋아해서 닉네임을 이렇게 지었답니다☺️

요즘 브런치가 많이땡겨서 두번연속 브런치 식당을 찾아오게되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케올데이입니다.




포케올데이

 

장소 : 포케올데이 용현점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665-19
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연락처 : 070-4647-2130

 

2층에 올라오시면 바로보이는 입구모습입니다.

 

입구 앞에 메뉴판이 있네요 ㅎㅎ


입구에서 보던것보다 안으로 진입하니
훨씬 인테리어가 이뻤습니다.
운동하고 먹는다면 정말 침질질흘릴만한
음식색감들과 인테리어가아닌가 싶네요

들어오시면 카운터 상단에 메뉴가 있습니다 ㅎㅎ


드링크세트로 두개 주문!!
메뉴가 많았지만

메밀면, 현미밥으로 선택

둘다 훈제오리, 사장님추천토핑으로통일

음료는 abc주스, 바나나유자주스 선택!!


창문view

점심시간12시즘 방문했는데 사람이 별로없어서 여유있게 식사할수있었습니다.
인테리어와 뷰의 조화가 괜찮네요!


내부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색감이 아주 기가막히더라구요.

네이버페이적립, 구독에 대한 설명포스터

이런혜택들도있구요
그것보다 물통과 물컵 핑크색이 아주
이쁘네요.
1차 감성으로 맛보고
2차 음식으로 맛봤을때
더맛있어질것같은 느낌s




주문한음식 사진찍고보니
음식과 테이블의 파란색의 조화가 상큼하네요
위 메밀면
아래 현미밥(노란색)

둘다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운동을 요즘 열심히 하지않아서 감성을 잊었지만
운동하고 이런음식으로 영양소보충을 해준다면
운동할맛이 날것같습니다.

저는 생닭가슴살 살은계란 블루베리 바나나 우유 견과류로만
해서그런가봐요..

마지막 안쪽에 비치된 Lp판

LP판 감성 지렸습니다.
저컵들도 색이이뻐서
저기서빼서 음료따라먹고싶었습니다.

이상


제돈제산 솔직후기 마칩니다.


Sky blue의 이름답게
TISTORY가 만인에게
유익한 정보를주는 블로그가 되는 그날까지
빠이팅



Ps.그나저나 오늘 날씨영하13도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2023.01.24(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