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트리플스트리트술집 송도와인바 송도바 송도핫플 송도칵테일 송도술집 노플렉스 송도주류브랜드파티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노플렉스
송도주류브랜드파티



장소 : 노플렉스
송도주류브랜드파티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5

영업시간 :
금 18: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토 14:00 - 02:00
01:30 라스트오더
일 14:00 - 01:00
00:30 라스트오더
월 18:00- 01:00
00:30 라스트오더
화 18:00 - 01:00
00:30 라스트오더
수 18:00 - 01:00
00:30 라스트오더
목 18:00 - 01:00
0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20-7053



트리플스트리트 D동 2층에 위치한

노플렉스 송도에 방문하기위해

총총 걸음으로 갔습니다!




뒤쪽에서 사진을 찍은건 처음인데

정말 크더라구요 ㅎㅎ

제가 항상 오던 트리플스트리트가 맞나 싶었습니다 ㅎㅎ






위치는 제가 전에 리뷰했던 제우스볼

입구쪽 화장실 옆에 위치한 엘리베이터를 탑승하면

2층에서 바로 노플렉스를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부터 너무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괜시리 긴장s되게 음악소리가

밖까지 퍼져나오고 있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중이였어서 이렇게 이쁜

캐리비안의 해적 영상그림이 똭 있더라구요 ㅎㅎ





매장 내부 분위기 보이시나요…

트리플스트리트에 이렇게 이쁜곳이 있었는줄 늦게 안

제 자신이 불쌍하게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ㅠㅠ

다른 세계에 들어온 것 같은 이 황홀함s..




메뉴판을 딱 펴봤는데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라운지 메뉴
(Food)



라운지 메뉴
(Set menu)




라운지 메뉴
(Signiture cocktail)



Classic cocktail

Whisky Highball

Hin&Tonic

Non Alcohol Cocktail



Red&White Wine



Sparkling Wine



Whisky

이렇게 다양한 종류들의 술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분위기만 좋은게 아니라 안주, 술도 다양한

라운지네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와서

샴페인과

부라타 방울토마토 샐러드(1.6)
특별한 레시피로 절인 오색 방울 토마토,
부라타 치즈 무스

을 함께 즐기기 시작했어요 ㅎㅎ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주문 메뉴들이 금방 완성되어서 와구와구 했습니다 ㅎㅂㅎ

술만 맛있는게 아니라 안주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벤트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셔서

이쁘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와

펜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공간들도 너무 이뻤구요!




드디어 저희가 보고온

이벤트를 참여하게 되었어요!

플랜테이션 럼 시음회 입니다!


노플렉스 송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노플렉스 송도 게시물


이 외에도 많은 이벤트가 늘 진행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참여했던 이벤트는

플랜테이션럼 파티였습니다!


8/18~19 플랜테이션럼 파티 사전예약 안내
✨️ Party must go on!!  
Noflex.Sondo X Plantation Rum 'Isle of Treasure' 뜨거웠던 데킬라 파티의 성원에 힘입어 8/18(금)~8/19(토)이틀간  노플렉스송도에서 '플랜테이션 럼-보물섬' 스페셜 파티가 진행됩니다.  
세계 베스트바 50의 바텐더들이 가장 선호하는 '플랜테이션 럼' 3종류의 특별한 시음 기회과 함께 더 핫 해진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파티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행사 일시 일시: 8/18(금), 8/19(토) PM 8시 ~ 12시 장소: 노플렉스송도 (트리플스트리트 D동 2층)  
✅️ 사전예약 혜택 - 사전예약시 더욱 편안하게 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약금X) - 새롭게 런칭되는 푸드메뉴 1종(랜덤)이 무료로 제공  
✅️ 사전예약/문의  - 전화 0507-1320-7053  
- 카톡채널 '노플렉스송도'  
http://pf.kakao.com/_Tpuxob  
* 당일 칵테일/와인 등 다른 주류도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 성인만 참석 가능합니다.




친절하게 깔끔하게 럼의 역사부터 시향 시음까지

굉장히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완전 감동s였습니다!





시음회가 끝나고

Luck Draw 이벤트를 통해서 경품당첨

이벤트도 진행했어요!

직원분들이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놓치지 않았던 것 같아요 ㅎㅎ




재밌게 시음이벤트도 마치고

리뷰이벤트까지 작성해서

멜론 & 프로슈토(1.8)
잘익은 달콤한 멜론, 이탈리아 상급 프로슈토,
수제 카라멜 피칸

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정말 맛있어서 눈도 안감고 먹은 것 같아요!

여기를 왜 이제 안건지ㅠㅠ




힙하지만 부담 없이 술과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

노플렉스 송도!

송도핫플!

지금껏 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트로피컬 뮤직 라운지 & 보태니컬 카페

다음에도 이 편안한 즐거움을 느끼러 또

와야겠어요!



노플렉스 송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3 · 블로그리뷰 400

m.place.naver.com


국내 최초의 미디어아트 라운지 & 카페
지금껏 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트로피컬 뮤직 라운지 & 보태니컬 카페'
[Tropical Mood]
- 밝은 채광, 제주도에서 수십 년간 키운 희귀한 열대 식 물들과 수많은 야자수들이 선사하는 트로피컬 무드.
~ 압도적인 생생함의 20미터 파노라마 LED로 만나는 세계 유명 휴양지들의 4K 드론촬영 영상! 으로 만나는 설렘 가득 리조트 무드.
[Everyday DJ Music]
- 음악감독 DJ Adroit Joe가 디렉팅하는 세련된 디스
코 하우스 뮤직.
_ 매일밤 국내 정상급 DJ들이 플레이하는 뮤직 파라다
이스.

[Cafe & Bar]
-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좋은 품질의 '스페셜티 커피 & 티' 그리고 멋과 맛을 모두 갖춘 '디저트
~ 호주 시드니 하얏트 호텔 출신 수석 바텐더가 준비한
노플렉스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칵테일'과 합리적인 가
격의 '위스키&와인' 등 다양한 주류 선택 가능.
_ 각종 음료 및 주류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디저 트'와 '프라이빗 룸'으로 '런치 및 디너 모임'도 가능.
(룸은 사전예약필수)
[Day & Night]
- 낮에는 편안한 분위기의 보태니컬 카페
~ 밤에는 힙한 분위기의 트로피컬 뮤직 라운지


노플렉스 송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노플렉스 송도 소개
인스타그램 노플렉스 송도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