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종로구 창신동 : 창신동맛집 동대문역오마카세 창신맛집 창신동오마카세 창신동가볼만한곳 창신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창신집



장소 : 창신집

주소 : 서울 종로구 창신동 582-8

영업시간 :
토 15:00 - 23:00
21:3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15:00 - 23:00
21:30 라스트오더
수 15:00 - 23:00
21:30 라스트오더
목 15:00- 23:00
21:30 라스트오더
금 15:00- 23:00
21:30 라스트오더
🌥️영업은 오후 3시 오픈🌥️
🌥️창신카세 이용은 5시 시작🌥️

연락처 : 0507-1398-4113


동대문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는 창신집에 방문하기위해

주말 무더위를 뚫고 갔습니다 ㅎㅎ!

창신동 족발골목을 지나가게되서

옛 시장풍경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여기에 창신집이 있다고 할무렵!

때 눈에띄는 가게가 창신집이었습니다 ㅎㅎ

마치 모래 사이 다이아몬드같은 느낌이었어요





매장앞에는

막걸리와 전통주가 전시되어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로고를 확인해보니 집이 .zip이었어요 ㅎㅎ

머무는 시간이 행복해지는 집

행복이 압축되어있어서?…ㅎㅎ




바로 입구 안으로 들어가게되면 주방을 우측에 끼고

내부가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옛분위기와 최신 트렌드를 잘 섞어 놓은 느낌s라

신기한 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하나의 문을 더 들어가보면

펼쳐지는 풍경에 입이 쩍 벌어졌습니다..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ㅠㅠ




옛 오락기들과 특히 가장 눈이 간건

사진을 출력해주는거였어요 ㅎㅎ

비록 종이 재질로나오고 화질이 선명하진 않지만

추억용으로 간직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그래서 저희도 한컷📸 남겼습니다!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는

안쪽에 문을 하나 더 열자마자 가운데안쪽에 위치한

옛 장농앞 이었습니다!

자개무늬 장농은 옛날에 시골을 내려가면

볼 수 있었던건데 너무 신선했어요 ㅎㅎ

정말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신게 느껴졌어요




다른 공간들도 있구요!

안에서 밖을 보는 재미도 좋더라구요 ㅎㅎ

벽에는 시원하고 맛있어보이는 하이볼들이

광고되어있네요 ㅎㅎ




메뉴판을 가져다주셨는데

저희는 창신카세 2인을 예약했습니다!ㅎㅎ

그래서 따로 추가주문은 하지 않았어요!

창신카세
1인당 40,000원
( 2인 이상 주문 가능)

창신카세는 창신집의 인기있는 메뉴들과
그날의 식재료들로 제공되는 코스요리입니다.

주전부리

죽 or 스프

샐러드

한우육회

전복 비터구이

찹스테이크

사시미 (3종류)

창신짬뽕

디저트

※ 재료 수급에 따라 일부 메뉴는 쉐프특선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코스 순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가져다주신 주전부리 입니다!

육회가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튀김과자들이 정말 특색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추튀김과자가 있었는지

하나가 좀 맵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ㅎㅂㅎ



스프입니다!

감자스프인지 위에 감자칩이 하나 올라가있었어요 ㅎㅎ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샐러드입니다!

자두를 그릴에 살짝 데운 데코가 너무 이뻤어요 ㅎㅎ

야채들이 정말 신선해서 입맛을 돋구는데

제대로인 것 같아요!




한우 육회입니다!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보였어요!

특히 생화로 포인트를 준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김에다가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한우가 정말 신선해서 술술 넘어가더라구요ㅠㅠ

얼마나 맛있었으면 마지막까지 긁어먹은건지…

창신카세 한우육회 짱!




전복버터구이입니다!

최근먹은 전복중 가장 맛있었어요!

레몬즙까지 뿌려주니 씹을때 레몬향까지

감싸주는게 환상적이었습니다!

전복을 먹고 겉에 둘러진 양념을 콕 찍어먹으니

너무 잘 어울렸어요 ㅎㅎ

버터랑 너무 잘 조화롭게 요리하셨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창신카세중 best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ㅎㅎ



그리고 나온 찹스테이크!

파프리카, 양파, 새송이 버섯과 함께 먹으니

정말 고기맛이 끝내주게 살더라구요 ㅎㅂㅎ

쫄깃쫄깃한 고기들이 간도 잘 되어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사시미(3종류)

야무지게 레몬 즙즙채줬구요!

회가 도톰하니 씹는맛이 기가막히더라구요!






와사비를 간장에 야무지게 풀어서 콕 찍어먹으니

환상이었습니다!





창신짬뽕입니다!

국물이 매콤하고 해산물이 가득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새우가 정말 통통 그잡채였습니다!





특히 면발이 정말 탱탱하니 기가막혔어요!




마지막 후식으로 나온 디저트입니다!

뭔가 여기 분위기에 가장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었어요 ㅎㅎ

옛날에 자주 먹던 아이스크림과 얼음 조각들!

특히 위에 올라간 자유시간 초콜릿은

옛 추억에 잠시 잠기게 해준 것 같아요 ㅎㅎ

정말 많이 먹었던 간식이거든요ㅠㅠ



야무지게 비벼서 국물까지 후루루찹찹했습니다 ㅎㅎ

분위기뿐만 아니라 맛도 너무 좋았던

특히, 사장님들의 친절함이 너무 돋보였던

창신집
창신.zip

이었습니다!





창신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3 · 블로그리뷰 53

m.place.naver.com


창신동의 다양한 맛집들과 소상공인들이 함께
상생하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 창신.zip ]에 담았습니다.
[창신.집 ] 은 마을에서 판매되는 맛있는 음식과 신선한 식재료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실 수 있는 복합 문화 공 간입니다.
+ 창신집의 특별함 +
<예약 정보>
단품 예약은 오후 3시부터 이용 가능
창신카세 예약은 오후 5시 6시 7시 만 가능 합니다.
창시카세 는 당일 예약 불가 합니다.
(카세는 20분 이상 지연시 자동취소 가능 예약금 환불
불가.)
예약이 안되는 시간은 워크인 또는 전화 예약 으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전화 확인 가능)
당일 취소 나 노쇼 는 예약금 환불이 불가 합니다.
예약은 4인 이하만 이용 가능 하십니다.

<환불 정책>
1일전 취소 70% 환불
당일 취소 환불 불가
노쇼시 환불 불가
<영업 시간>
일요일 월요일 휴무
오후 3시 ~ 오후 11시 마감
창신카세 오후 5시 6시 7시 시작
단품메뉴 :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30분
<콜키지>
720ml 사케 및 와인 : 1만원
720ml 초과 위스키 독주류 : 2만원
<주차 정보>
죄송하지만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정겨운 한옥과 레트로한 인테리어
- 대관이 가능하며, 다양한 전시 및 행사도 가능합니다.

코스별로 다양한 이용방법을 참고하셔서
창신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행복해 지시 길 바랍니다.
@ 예약은 케치 테이블 이용 가능
창신집 검색


창신집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창신집 소개
인스타그램 창신집 게시물


창신집
캐치테이블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