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트리플스트리트맛집 트리플스트리트술집 송도해산물 안녕바다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안녕바다


장소 : 안녕바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171

영업시간 :
매일
16 : 0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30

연락처 : 0507-1361-1797


인천 송도 테크노파크역, 트리플스트리트 바로 옆에

위치한 안녕바다를 방문했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입구앞에 야외테이블들과

가판대홍보물로 가득했어요 ㅎㅎ

거대한 남자사람 조형물까지 같이

꾸미기에 합세해주었어요!




그림들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꾸며져있지않나요!

색감이 너무 잘 표현되어있어서

신경을 쓰신게 너무 잘 보였어요!




메뉴판까지 야무지게 있었구요!

뭘먹을지 슥 훑어보고 입구로 향했습니다!




안뇽바다!

마치 지중해근처 나라들의 식당처럼 야외테이블들을

이쁜 테이블 커버로 꾸며놓았구요!




저희가 안내받은 테이블은

안쪽 끝자리, 주방 앞쪽이었습니다!

조명들이 잘 꾸며져있었어요!




내부층고가 높아서 전혀 답답한 느낌도 없었어요!

저녁7시즘 방문했는데

맛집이라그런지 가족단위, 커플,

혼자식사하시는 분들까지 다양하게 계시더라구요!




가게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 이쁘더라구요 ㅎㅎ




테이블세팅도 해주셨어요 ㅎㅎ

그릇이 조개모양으로 이뻤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리코타치즈 감바스(1.8)
매콤한 오일과 리코타치즈가
함께하는 감바스 요리

연어 세비체(1.9)
중남이 대표 음식 / 연어 130g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궈주는 생선회 요리

탄산수(0.2)

입니다!

안녕바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1 · 블로그리뷰 97

m.place.naver.com




음식이 나오기전에 탄산수와 물 짠해줬구요 ㅎㅎ




기본안주 맛있는 과자를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리코타치즈 감바스(1.8)
매콤한 오일과 리코타치즈가
함께하는 감바스 요리

금방나와줘서 저희의 배고픔을 달래주었어요!

너무 먹음직 스럽더라구요ㅠㅠ




빵에 새우를 얹어서 먹으니까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연어 세비체
중남이 대표 음식 / 연어 130g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궈주는 생선회 요리

바로 나온 연어 세비체입니다!

연어와 소스의 맛이 너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ㅎㅎ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가득 자극시켜주는게

좋았습니다 ㅎㅎ




감바스를 맛있게 빵에 찍어 먹어도보구요 ㅎㅎ

마늘과 새우를 같이 얹어서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연어 세비체와 빵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ㅎㅂㅎ!



안녕바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1 · 블로그리뷰 97

m.place.naver.com

가까운 곳에 어렵지 않고 편안한 분의기의 해산물 요리
전문 음식점입니다.
해산물 중 품질 좋은 것들만 선별해 준비합니다. 제철 국 내산 해산물과 검증된 수입 해산물의 본연의 맛이 잘 나 오도록 조리합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