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인천송도맛집 송도맛집 인천삼계탕 인천오리백숙 인천대맛집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2nd story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장소 :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507-1493-5279


말복에 닭을 먹지 못해 방문한

그곳은 바로바로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입니다



식당이 너무 이쁘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위풍당당하게 진입!

전메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가 안내받은 테이블은 ‘수삼’이라는

룸이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녹두삼계탕(1.8)x2입니다!





번호표를 뽑고 대기할 수 있게 기계도 놓여있구요!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마실 수 있는 것들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주류들이 놓여있었어요!

다 한입씩만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측면에 있는 룸들 모습입니다!



정면에 있는 룸들 모습입니다!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룸형태로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산삼, 수삼 … 과 같은 방명칭을 가진

룸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 좌석들이 쭉 있었습니다!

오픈시간인 11시에 맞춰서 가서

아직 손님들이 오시기 전이라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시간이 조금 지나서 금방 손님들이 오셨어요!




셀프바도 이용 가능하구요!

식사를 주문하면 처음에는 반찬을 갖다주니

모자라면 가져가면 됩니다!




삼계탕이 나올즘에

벽에 붙어있는 재료에 대한 설명들을 쭉 읽었습니다 ㅎㅎ

좋은 것들이 가득하네요

녹두는 특히 어린이들에게도 좋네요!



주문을 하고 방 구경을 마치고나니

바로 반찬들을 세팅해주셨어요!

맛난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네요 ㅎㅎ

고추는 매웠어요!




그리고 함께나왔던 인삼주!

이쁘게 랩으로 덮힌 작은 호리병에

담긴 인삼주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녹두삼계탕이 나왔습니다!

펄펄끓는것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괜히 사람들이 찾아오는게 아니였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ㅂㅎ




안에 밥도 들어있어서 한끼로 정말 너무

좋겠더라구요!

특히 약재들도 들어있어서

어르신들에게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푯말이 붙어있는 것처럼 오징어 젓갈, 짠지를

넣어서 간을 맞춰 슥슥 비볐어요 ㅎㅎ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녹두삼계탕 말고 다른 것도 먹으러 와야겠여요!

너무 맛있게 몸보신 제대로 하고 나왔네요 ㅎㅎ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8 · 블로그리뷰 278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송도 맛집 오이삼계탕입니다.
한 그릇에 정성과 건강을 담아 고객님께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좀 더 고객님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주문과 동시에 식사를 준비 하오니 가급적 예약을 하시

오랜시간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계탕 조리시간 : 30분
백숙 조리시간 : 1시간
닭도리탕 조리시간 : 30분
감사합니다.
- 오이삼계탕 직원 일동 -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