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서초구 서초동 : 남부터미널역맛집 교대회식 남부터미널회식 교대한우 교대소고기 남부터미널한우 남부터미널소고기 홍천한우 2nd story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홍천한우


장소 : 홍천한우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95-8

영업시간 :
월 ~ 금
11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토, 일🌥️
11 : 00 ~ 21 : 30
라스트오더
21 : 00

연락처 : 02-586-0513


양념숯불갈비를 새롭게 출시해서  다양한 이벤트

제공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슝 방문했습니다!




남부터미널역6번출구에서 도보로 5~10분 거리에 있어요!

차량은 발렛도 가능하네요 ㅎㅎ

강남에서 보기 드문 무료주차 가능한 점!

매장이 생각보다 커서 놀랬습니다!

양쪽에는

좌 자가제면 함흥냉면

우 한우 육회비빔밥을

아주 맛있어보이게 홍보하고있네요!




바로 식사를 하기위해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홍보물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기면서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는 곳이네요 ㅎㅎ




2층에 들어서게 되면 넓고 많은 테이블들이 있었습니다!

고기도 판매하고 있어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안내받은 에어컨앞 테이블자리옆에는

한우 나주곰탕, 배추 겉절이, 숯불갈비, 한우구이

홍보물이 붙어있네요!




자리안내를 받자마자 주문을 했습니다!

숯불이 바로 세팅되었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황소숯불갈비 2인(6.6) + 쟁반냉면

입니다!

고기메뉴 뿐만 아니라

일반 식사메뉴도 다양한데,

인근 직장인분들에게 탕 맛집으로 소문나서

점심에도 대기가 있을 만큼 식사손님도 많다고 하네요!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반찬들이 세팅되었구요!

고기구이 기본셋팅에 육전, 게장, 명이나물,

궁채장아찌 등 맛있고 손맛 좋은

찬모님의 밑반찬이 나오더라구요!

육전은 따뜻할때 바로 먹으라고 안내까지 해주셔서

바로 받자마자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갈비가 금방 익어주더라구요!

저희의 배고픔을 읽은건지ㅠㅠ

고기 색 너무 맛있어보이고 신선해보였어요!




이모님께서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너무 편리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고기만 먼저 먹어본 후에 너무 맛있어서

명이나물, 양파, 쌈장, 장아찌등 여러가지와

함께 먹어보았어요!

특히, 선지해장국물에 밥을 적셔서 한입

같이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바로 두번째 갈비로 2차전에 돌입!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몸에 좋은 마늘과 갈비살을 야무지게 뜯었습니다!

마늘도 적당히 익어서 매운맛이 날아가고

너무 고소했어요 ㅎㅂㅎ

장아찌와 미역도 별미더라구요!ㅎㅎ




김치까지 함께 먹어버리니

정말 금상첨화였습니다.

이렇게 맛있으면서 질리지 않고 들어가는건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ㅎㅎ




마지막은 남은 고기들과 sprite까지 합세!

쟁반냉면으로 마무리 해주었습니다!

냉면도 직접 비벼주셨어요!

완전 정성가득한 고기집이에요.

냉면조차도 맛있더라구요ㅠㅠ

다음번엔 더 맛있는 고기들 먹으러 와야겠어요!



서비스 후식으로 자두까지 주셨어요ㅠㅠ

맛있는 것 뿐만아니라 서비스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3층에도 많은 테이블들이 있어서 슥

살펴보았습니다!

2인룸부터 최대 32명까지 동시에 들어갈 수 있는

단독 룸이 준비되어있어서

단체 회식도 많이 오신다고 하네요!


홍천한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3 · 블로그리뷰 267

m.place.naver.com


타 홍천 한우만의 숙성육이란?
소고기는 사후경직(E (블)으로 인하여 죽은지 24시 간이 지나면 신선하고 부드러운 고기 맛을 볼 수 없게 됩
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질겼던 고기가 연해지고 맛도 좋 아지는데, 이것을 '숙성'이라고 합니다.
고기는 시간이 지나면 단백질이 분해되고 근원섬유가 약화되면서 고기가 부드러워 집니다. 그리고 단백질이 분해 되면서
아미노산이 생성 됩니다. 이 아미노산에서 구수한 맛이 나기 때문에 고기의 맛이 더 좋아집니다.
홍천한우는 숙성육만을 사용하여 연한 식감과 육즙이
풍부한 특별한 소고기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홍천한우
모두 홈페이지

[홍천한우 - 홈] 기다림의 미학 500시간 숙성육 " 홍천한우 " 입니다.

기다림의 미학 "홍천한우의 500시간 숙성이야기"

hchanwooseocho.modoo.at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