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송파동 : 석촌역카페 석촌역디저트카페 송리단길카페 잠실디저트카페 송파디저트카페 잠실마들렌맛집 송파마들렌맛집 마로 파티세리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마로 파티세리


장소 : 마로 파티세리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24

영업시간 :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목 12:00 - 19:00
금 12:00 - 19:00
토 12:00- 19:00
일 12:00 - 19:00

연락처 : 0507-1363-1680


잠실 석촌역 1,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한

이쁜 마로파티세리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매장 입구에 뙇 도착했는데

굉장히 외관이 이쁘더라구요!

마들렌을 take out하러왔는데

들어가보지 않아도 무조건 맛집 smell 느낌s!!




매장앞에는 영업관련 정보가 이쁘게ㅣ 붙어있었어요!





이쁜 MARO 가판대와 식물들이 앞을 장식해주고

있었습니다 ㅎㅂㅎ




매장 내부로 들어가보니

정말 맛있어보이고 유니크해보이는 마들렌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정말 정성을 다해서 만드는게

보기만해도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피스타치오(3.6)
로스팅한 피스타치오로 맛을 낸 반죽에
이부아르 초콜릿을 바르고, 피스타치오를 코팅한 마들렌

레몬 머랭로쉐(3.6)
촉촉한 시트러스향 반죽위에 레몬즙과
껍질을 넣은 머랭을 올려 가볍게 구워낸 마들렌

헤이즐넛 프랄린(3.5)
구운 헤이즐넛을 통으로 넣은 반죽 위에
카라멜을 발르고 얇은 비스킷 조각을 올린 마들렌

베르누아제트(3.3)
풍부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버터 풍미와
자일리톨 설탕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마들렌

발로나 만자리(3.4)
프랑스 최고급 다크초콜릿인 발로나
만자리를 이용한 쇼콜라 마들렌

입니다!

마로 파티세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507 · 블로그리뷰 237

m.place.naver.com



매장 내부에

이쁜 식물과 마샬 스피커!

이쁜 마들렌 홍보 포스터도 붙어있었어요 ㅎㅎ

벽이 벽돌무늬로 꾸며져있어서 너무 이뻤어요!



매장 내부에서 바깥도 잘 보였어요!

반대편 벽은 깔끔s한 민무늬벽이었어요!




주문했던 마들렌 5종을 받아서

신나게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매장을 떠나기 전에 눈에 띄인 것들을

찍어봤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포장 box, 명함, 테이프가

이쁘게 카운터 앞에 놓여있었어요 ㅎㅎ




이쁘게 포장된걸 받아서

성큼성큼 나왔습니다 ㅎㅎ

Size가 딱맞는 비닐봉지에 box를 넣어주셔서

흔들리는데 문제가 없겠더라구요!

이쁜 명함과 함께 📸📸




잠실 석촌호수 서호에서

롯데월드와 타워가 보이는 뷰로 사진을 남겨주고

몇개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먹다가 더워서 집으로 피신해야했어요 ㅎㅎ!




집에서 남은 마들렌들을 그릇에 담아서

야무지게 먹어주었습니다!

가장 맛있는 마들렌을 추천 해드리려고했는데

다 맛있어서 다 추천드릴게요ㅠㅠ

안먹어본 마들렌도 다음에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이쁘고 맛있는 마들렌

마로 파티세리!

였습니다!



마로 파티세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507 · 블로그리뷰 237

m.place.naver.com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출신 셰프와 물리학과 출신 사장
이 만나 마들렌 하나만은 서울 최고가 되자 는 마음으로
'마로'를 오픈했습니다.
셰프님이 고른 조화로운 풍미의 재료들로 온도, 시간까 지 하나하나 고려하여 레시피를 만들었습니다.
좋은 재료에서만 나오는 신선함, 충분한 반죽의 팽창으로 느낄수 있는 부드러움, 적절한 수분량이 주는 촉촉함 등
갓 구워낸 과자에서만 느낄수 있는 맛을
'마로'에서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과자를 준비합니다.
중심을 잃지 않고 계속 발전하는 마로가 되겠습니다. 감 사합니다.


마로 파티세리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마로 파티세리 소개
인스타그램 마로 파티세리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