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태풍 ‘란’ 오사카 불발 🛫인천국제공항 표류기🌥️ : 인천 중구 운서동 : 커피앳웍스 T2랜드사이드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커피앳웍스
T2랜드사이드점


장소 : 커피앳웍스
T2랜드사이드점

주소 :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영업시간 :
매일
06 : 00 ~ 22 : 00

연락처 : 0507-1445-3780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중앙에 떡하니 자리잡은

커피앳웍스 T2랜드사이드점에 방문했습니다!




매장이 멀리서 봐도 이쁘더라구요 ㅎㅂㅎ

가까이서 봤을땐 로고가 이뻤구요 ㅎㅎ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키오스크가 있는쪽과 없는쪽으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토마토주스(6.8)
생과일 토마토를 갈아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주스

수박 프라페(6.8)
잘 익은 수박의 풍미를 시원하고 달콤하게
담아낸 과일 프라페

입니다!

스콘도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키오스크에 없어서

반대편 계산대에서 주문을 했어요!


네이버 주문 :: 커피앳웍스 T2 랜드점(3층 5번출구)점

커피앳웍스 T2 랜드점(3층 5번출구)점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에서 간편하게 주문하세요!

m.booking.naver.com




음료를 받으러 가는중에 보였던

Phamplet!




커피앳웍스가

커피에 대해 얼마나 진지한지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음료 주문을 완료하고

스콘을 주문하기 위해 반대편으로 이동했습니다!

측면에는 MD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양한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버터바, 블루베리 케이크도 먹고싶었는데

스콘으로 충분s 할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ㅎㅂㅎ




바로 계산을 해버렸습니다!




크랜베리스콘(4.2)
Cranberry scone

포션버터 추가는 300원입니다!

전 추가하지 않았어요!

플레이트도 따로 요청드렸습니다!🌥️




오늘의 원두 및 다양한 원두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FLORAL
향긋하고 밝은 산미를 즐길 수 있는 로스팅 레벨

MEDIUM
균형잡힌 단맛과 고소한 향미의 로스팅

BOLD
진하고 묵직한 향을 즐길 수 있는 다크 로스팅 레벨




커피 드리퍼, 커피밀, 드립 케틀, 드립 스케일도

판매하네요!




차종류도 볼 수 있었어요!

플로럴 캐모마일, 샤인 머스캣 그린티

누와라엘리야 오렌지 힐즈, 얼그레이 앤드

가 있었어요!




토마토주스(6.8)
생과일 토마토를 갈아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주스

수박 프라페(6.8)
잘 익은 수박의 풍미를 시원하고 달콤하게
담아낸 과일 프라페

크랜베리 스콘(4.2)

의 완성본입니다!




먹기 전에 이쁘게 로고와 사진도 찍어주구요!

맛도 기가막혔어요!

양은 조금 적어서 아쉬웠지만

신선한 생과일들로 만든게 잘 느껴진

음료였습니다!




크랜베리스콘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커피앳웍스 T2랜드사이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94 · 블로그리뷰 60

m.place.naver.com

E 커피워스 T2 랜드점(3층 5번출구)점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에서 간편하게 주문하세요!


커피앳웍스
홈페이지

커피앳웍스

커피앳웍스는 최고의 커피 전문가들이 만든 SPC그룹의 커피 플래그십 브랜드입니다.

coffeeatworks.kr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커피앳웍스 소개
인스타그램 커피앳웍스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