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송도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 여름 바닷가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Ocean 97

by honeymanbutterfly 2023. 3.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시원한 인테리어를 갖춘



오션97


입니다!


장소 : 오션 97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2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연락처 :
010-5788-4008

반려동물 동반 가능




센트럴파크를 좀 거닐다가

물 위를 떠다니는 배도 구경하구

지나가던 중 평소 이쁘다고 알고 있던

카페를 서성이다가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모습은

아직까지 제가 사진으로 봐왔던

파랑느낌은 아니여서

그냥 해변가 느낌정도 나네~

했는데…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이쁜 천장에 고정된 흔들의자들과

파란 바닥들

작은 야자수모형들까지

너무 아기자기하고 시원한 느낌이라서

여름에 오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카운터의 모습도

역시나 고래가 물을 뿜는

그림까지 더해져서

더욱 시원한 느낌이 들었네요




이쁜 트리와 인형들도 있구요

이 가게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었지만

아이스아메리가노가 땡겨서

아이스아메리카노(4.5)

자색고구마라떼(6.0)

을 주문했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내부가 너무 재미있고 독특해서

계속 구경했습니다




테이블마다

귀여운

모형 화로 조명이 있어서

함께 촬영해봤습니다

빨대도

아기자기하네요

어릴적 먹던 사탕같이

생겼어요 ㅎㅎ



송도센트럴파크카페 도심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카페


라고 소개하는 가게인 만큼

그에 걸맞게 이색적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아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