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태풍 ‘란’ 오사카 불발 🛫실시간 인천국제공항 표류기🌥️ : 인천 중구 운서동 :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장소 :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영업시간 :
매일
05 : 30 ~ 20 : 30
라스트오더
20 : 00

연락처 : 0507-1351-6558



음..

조금 안좋은 소식이있습니다.

8.15 오후 1시에 오사카로 출발하는 항공편

여행일정이 잡혀있었는데

예상은 하고있었지만

계속 항공편이 지연이 되고있고

결항예정이 예상되네요..

하염없이 기다리다가

점심을 먹었던 곳이 맛있어서

리뷰를 올려보고자 해요
🌏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입니다!

4층에 위치해있구요!

돌하르방이 앞에 두개 있길래

코?를 만질까 하다가 엥?ㅎㅎ

했네요 ㅎㅎ



3층에서 바라봤을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슝 올라가면

우측에 전광판이 있는쪽에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메뉴들 소개와

영업시간 안내 및


혼저왕 먹을서 청정제주의 맛과멋을 포대에 남아
면 여행길의 설레이는 마음을 든든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돔베요리, 맑은곰탕 전문점입니다



멋진 제주도 사투리 글귀가 있네요 ㅎㅎ




식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전통주도 안쪽 입구에서 판매하고있었어요 ㅎㅎ




다시 한번 메뉴 확인해주구요 ⭐️




아침도 잘 챙겨주는 제주돔베곰탕!

그리고 맛있는 고기도 숙성중이네요 ㅎㅎ!




매장 입구로 들어가는 카운터쪽에는

한라산 소주, 유명인들의 싸인과

안내문구 및 5층 가원카페 10%할인권 안내도

되어있었어요!

웨이팅이 있어서 약10분뒤에 입장!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100명이상은 충분히 수용가능해 보였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돔베곰탕(1.1)
Dombe Gomtang(the best menu)

(특)제주메밀국수(명태회)(1.2)
Jeju buckwheat noodle (spicy mix)

입니다!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5 · 블로그리뷰 141

m.place.naver.com





추가 반찬은 셀프!

미리 확인해주구요!




뚜루루 ~

손님이 많아서

약 15~20분뒤에

음식이 등장s했어요!

사이 길이 복잡s해서 저희 바로 앞까지는 안와주었지만

근처까지 와준 bot 고마워!




대한민국 1등 김치 브랜드

종가 김치를 사용하네요!




음식들을 먹기 전 충분히 반찬들을 미리

보충해줬습니다!




돔베곰탕(1.1)
Dombe Gomtang(the best menu)

너무 맛있었네요!

국물이 정말 진하고 좋더라구요!

특히 김치, 깍두기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특)제주메밀국수(명태회)(1.2)
Jeju buckwheat noodle (spicy mix)

명태회와 메밀국수의 조화가

기가막혔습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흡입하듯이 먹었네요 ㅎㅂㅎ

면이 굉장히 탱탱하고 두꺼워서 좋았어요!



든든히 배를 채웠으니..

다시 기다려봐야겠네요ㅠㅠ

2~3시간은 더 지켜봐야할 것 같네요ㅠㅠ

밥 먹고 힘내서 그래두 다행이에요!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세요!

늘 제 부족한 리뷰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돔베곰탕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5 · 블로그리뷰 141

m.plac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