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매탄동 : 분위기 커피 디저트 맛집 버터스카이 butter sky 카페 cafe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버터스카이
Butter Sky
장소 : 버터스카이
Butter Sky

주소 : 경기 수원시 매탄동 111-1

영업시간 :
월 ~ 금
08 : 30 ~ 20 : 00

08 : 30 ~ 19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10-4402-8982



친구와 밥을 먹고 근처에 카페를 찾아보는 와중에

제 블로그 이름과 비슷한 카페가 있어서

바로 슝해봤습니다 ㅎㅎ

색감마저도 하늘 하늘 하더라구요 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공간이 넓은 카페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이쁘게 잘 꾸며져있었어요!




영업시간과 귀여운 홍보 가판대가 놓여있었어요!



내부에 들어오니

맛있는 디저트들도 많이 팔더라구요!

직접 다 만든다고 하시니 다음에는

꼭한번 먹으러와야겠어요!

너무 맛있어보이고 이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입니다!

음료도 정말 다양했어요

500원만 추가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락토프리로 변경도 가능해요 ㅎㅎ

버터크림라떼, 스카이에이드가 시그니처네요!


락토프리의 뜻이 궁금하다면 참고하세요!
👇🏻👇🏻👇🏻👇🏻👇🏻👇🏻👇🏻

락토프리

우유 속에 함유되어 있는 유당을 제거한 제품. 락토스(lactose)는 우유 속에 함유되어 있는 당분으로, 젖당 또는 유당(乳糖)이라고도 한다. 사람들 중에는 일반 유유를 섭취했을 때 가스가 차거나,

m.terms.naver.com



일어나!




디저트 냉장고 바로 앞에

이쁜 식물과 하늘 사진의 조화가 너무 이뻤어요





이쁜 버섯 조명과 이쁜 명함

이쁜거울 이쁜 물병이에요!




내부를 구경하다보니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사실 제 블로그 닉네임이랑 비슷할뿐만아니라

원래 이런식으로 블로그를 꾸미고 싶었던 것 같아요!

매장이 구름구름하니 너무 이뻤어요!




이쁜 버터 스카이 카페

커피도 맛있는 카페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ㅎㅎ

수제 디저트와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요!



버터스카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3 · 블로그리뷰 28

m.place.naver.com

수원 매탄동디저트카페 버터스카이입니다! 모든 디저트 수제로 만듭니다:) 맛있는 커피와 음료, 디저트 드시러 오세요~!



버터스카이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버터스카이 소개
인스타그램 버터스카이 게시물


버터스카이
네이버블로그

매탄동 디저트 카페 버터스카이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수원시 매탄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버터스카이 입니다.

m.blog.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