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영등포구 도림동 : 영등포분위기좋은맛집 도림동카페추천 도림동맛집추천 더키친바이슈가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더키친바이슈가



장소 : 더키친바이슈가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동 136-17

영업시간 :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수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목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금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토 11:00- 21:00
20:30 라스트오더
일 11:00- 21:00
20: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2-2088-6224


보슬비가 조금씩 내리는 주말

오후 3시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ㅎㅎ




입구에 도착했을때

이쁜 외관을 가진 가게가 저를 반겨주고있었습니다!




배달기사님들을 위한 음료까지 챙기시는거 보니

들어가보지 않아도 맛집입니다 무조건!ㅎㅎ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이에요!

이쁜 글귀와 영업관련 정보가 있네요




매장 내부로 들어왔을때는

바로 좌측에 이쁜 그림들과 앞에는 카운터가 있었어요!

매장이 정말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우측에는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와 안내정보들이 나와있었습니다!




메뉴 구성이 정말 다양했어요 ㅎㅎ

커피까지 더해져서 그렇게 느껴진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 슈카츠🌥️
치즈카츠 두 장으로 구성된 메뉴
(11.9)

🌥️[육즙팡팡]슈카츠 샌드🌥️
수제 돈카츠와 특별한 소스
(6.5)

🌥️[시그니쳐] 라임 모히또 에이드(무알콜)🌥️
라임과 애플민트 그리고 달콤한 배가
씹히는 시그니쳐 에이드
(6.3)

입니다!


더키친바이슈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주문을 완료하고 안쪽에 테이블을잡고

기다리며 아기자기하고 이쁜 내부를 구경했습니다!

플랜테리어를 너무 잘해놓으셨더라구요!




셀프바도 준비되어있구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있더라구요!




가장 눈길이 갔던건 내부에 떡하니 벽에 기대어 있는

이 팻말!

배민에서

A right 매장제외 카페/디저트 부문 전체랭킹 3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더 기대한 것도 사실인 것 같아요!



음식이 나와서 카운터로가서 받아오면서

보이는 이쁜 메뉴판과 원산지표시판!

이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그리고 눈에 띄었던

1인가게 특성상

음식조리중에는 손님응대가 부족한점

양해의말!




드디어 자리로 음식을 가져와서

🌥️치즈 슈카츠🌥️
치즈카츠 두 장으로 구성된 메뉴
(11.9)

를 먼저 보았는데

비주얼이 맛이 없을 수가 없게 생겼더라구요..




치즈가 보이시나요ㅜㅜ

한입 물었을때 겉은 바삭하고

치즈는 굉장히 촉촉하면서

땡땡한게 아주 기가막히더라구요!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니 정말 짱이었습니다…




그리고 먹어본

🌥️[육즙팡팡]슈카츠 샌드🌥️
수제 돈카츠와 특별한 소스
(6.5)

빵과 돈카츠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이나네요ㅠㅠ




🌥️[시그니쳐] 라임 모히또 에이드(무알콜)🌥️
라임과 애플민트 그리고 달콤한 배가
씹히는 시그니쳐 에이드
(6.3)

식사를 하면서

함께시킨 모히또 한입을 먹었을때

음료까지 맛있다고…?

카페 업무 경력이 있는 저…

모히또에 들어가는 애플민트를 직접 따서 빻아도 봤는데

느낌s지만 직접 키우시는 것 같았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음료받침도 이뻤어요 ㅎㅎ




마지막 남은 조각들을 아주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끝으로 시원한 국물로 마무리 해줬습니다 ㅎㅎ

국물간도 정말 딱 좋았어요 ㅎㅂㅎ



앗 그리고 이곳은 음식뿐만 아니라

커피도 굉장히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마이크로랏 아메리카노
스페셜 원두를 사용하여 최고의 맛을 냅니다
(4.0)

을 바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정말 원래 커피를 두잔이나 먹고가서

안먹을 생각이었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크레마가 기가막히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난 후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 것보다

행복한게 있을까 싶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제대로 힐링하고 나왔습니다!

다음번엔 배달을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ㅂㅎ!


더키친바이슈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와 음료 디저트...이 모든 걸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까페입니다...^^ 언제든 오셔서 즐겨보세요~~^^ 임사부냉면으로 유명한 f&b 히어로 임정훈 대표와의 협 업을 통한
디저트와 120년 전통의 브라질농장에서 계약재배를 통 해 소량생산한
스페셜티 마이크로아메리카노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
더키친바이슈가
모두 홈페이지

[더키친바이슈가 - 홈]

안녕하세요 더키친바이슈가입니다!

thekitchenbysugar.modoo.at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