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 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역참치 영등포시장역맛집 영등포참치 영등포시장맛집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정석참치 영등포2호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정석참치
영등포2호점


장소 : 정석참치 영등포2호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7가 70-3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4 : 00

연락처 : 0507-1359-7845



날이 좋은 주말 저녁

영등포시장역 근처 정석참치 영등포2호점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참치를 먹기 위해 모였습니다!




가게 앞 입구모습입니다!

들어갈때까지만 해도 저녁6시라 사람이 많지않았는데

1시간도 안되서 금방 바빠지더라구요 ㅎㅎ!




문앞 좌우에 메뉴소개가 간략하게 되어있었어요!




내부모습입니다!

측면은 룸들로 구성되어있고,

주방앞 가운데에쪽은 홀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예약을 하고와서 바로 자리안내를 받은 후에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저녁코스 정참치
(1인 기준, 혼마구로 15%)
(3.5)

입니다!

혼마구로 : 참치의 최고급 어종 참다랑어
👇🏻👇🏻👇🏻👇🏻👇🏻

참다랑어

농어목 고등어과의 바닷물고기이다. 크기가 매우 크며, 살이 붉은색을 띤다. 회, 초밥 등으로 먹으며, 최고급 어종에 속한다. 강원도에서는 참치라고 불린다. 북대서양에 서식하는 종의 경우 최

m.terms.naver.com


정석참치 영등포2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7 · 블로그리뷰 585

m.place.naver.com




테이블 세팅은 깔끔했습니다!

참치와 함께 먹기 좋은 것들이 가득했어요 ㅎㅎ

초생강과 락교 무순 너무 좋아요ㅜㅜ




주문한 참치가 나오기 전에

얼른 양념장들을 만들어버렸습니다 ㅎㅎ

김을 오픈한 후, 간장에는 와사비

참기름에는 소금을 알차게 뿌려주었어요 ㅎㅎ




바로 갖다주신 죽과 미소된장국!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등장한 콘치즈!

콘치즈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ㅠㅜ




참치회 샐러드와 참치타다끼까지

야무지게 나왔습니다 ㅎㅎ




참치초밥이 나왔을때는 경건한 마음으로 참치맛을

즐겼습니다 ㅎㅎ

초밥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비주얼부터 합격이었습니다!




새로 소주 회오리!

참치를 먹는데 소주가 빠지면 안되죠!

바로 소용돌이를 만들어버리고 한잔!




소주를 시켰는데 사케 팩들이 보이는 저는

왜그런걸까요..

사케는 다음기회에 ㅎㅎ

여름이라그런지 냉사케가 땡기네요ㅠ





소주를 간단하게 한잔 하고나니 바로

등장해준 참치회!

너무 맛있어보이지않나요!




바로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간장을 살짝 댄후에 야금야금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바로 김과 무순, 생강, 와사비까지

총출동을 시켜서 맛있게 즐겼습니다 ㅎㅎ

김과 함께 싸먹으면서 우리는 왜 김과 싸먹었는가를

생각하게 되었는데

1. 신선도 유지:
참치는 맛과 신선도가 중요한 생선입니다.
김으로 싸먹게 되면 참치의 신선도를 유지시켜 더욱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향토적인 맛:
일본에서는 김을 사용하는 요리가 많기 때문에,
김이 일본식 참치 요리에 포함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3. 영양소 보충:
김은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여, 참치와 함께 먹으면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4. 맛과 질감: 김은 참치와 어우러져
다양한 맛과 질감을 더해줍니다.

이런 이유들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어쩐지 맛있더라구요 ㅎㅎ




한판을 다 먹고나니

주방장님께서 바로 캐치를 하시고

리필을 해주시더라구요!

너무 행복했습니다…




물릴법도 한데 먹어도 질리지 않는 나의 참치…

정석참치가 정석에 충실한건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먹다보니 바로 타이밍에 맞게 가져다주신

순두부찌개!

얼큰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참치아가미 구이

정말 별미더라구요 ㅎㅂㅎ

딱딱한걸 계속 만지면서 이게 뭐지했는데

아가미!요 라고해주셔서 아..ㅎㅎ 했네요

맨날 먹으면서 어딘지도 몰랐네요 저는




술과 참치를 곁들이는중에

주방장님께서 토마토가 들어간

소주에 섞어먹으면 별미인 액체를 주셨어요!

몸에 좋다고하니 고민도 안하고 술에 후루룹 ㅎㅎ

술이 몸에 좋다는건 어불성설이겠지만

이왕 먹는술 좋은 것과 먹으면 좋겠죠,ㅎㅎ




배가 엄청나게 불러올때즘

마지막으로 나온

날치알 김마끼(김초밥)이 나왔습니다!

역시 김은 무엇을 함께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소주를 잔뜩 먹었는데도

계산할때즘 카운터에 보이는

인삼주?보다

좋아보이는게 맛이 궁금했네요 ㅎㅎ

안에 흰색이 핀게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ㅎㅎ

참치도 맛있게 먹고 이쁜것도 보고나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ㅂㅎ

다음에 한번 더와서 혼마구로가 더 높은 코스를

즐겨보고싶네요 ㅎㅎ


정석참치 영등포2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7 · 블로그리뷰 586

m.place.naver.com


☆ 영등포 참치 맛집 ☆ 정석참치 2호점
주차 3대 가능 / 단체석 30석 / 룸 및 테이블 완비 친구와~ 애인과~ 직원들과~ 거래처 손님과~
정석참치 2호점에서 즐거운 시간되세요~^^;
안녕하세요. 영등포 참치맛집 정석참치2호점입니다.
정석참치2호점은 신선하고 맛있는 최고의 먹거리를 제 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한 참치회의 진정한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 고급부위를 준비하여, 정성으로 고객님을 모시고 있습 니다.
방문하시면 일반적인 참치횟집과는 그 차이를 확연히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오랜기간 참치회를 즐겨오신 손님들께서 단골로 많이 찾아주시고 계신 정석참치 2호점입니다.
친절과 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