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영통구 : 광교브런치 광교브런치맛집 광교카페거리 브런치 광교호수공원브런치 광교파스타카페테리아피노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테리아피노


장소 : 카페테리아피노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09-4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1 : 30
라스트오더
20 : 50

연락처 : 0507-1405-8084


비가 잠깐 개서 평일 저녁시간에

광교카페거리 카페테리아피노에

방문했습니다!



매장 입구모습입니다!

굉장히 서구적인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ㅎㅎ




앞에는 빙수게시 가판대가 놓여있었어요!




문앞에 도착하니 우측에는

커피, 브런치, 와인, 디저트가

강렬한 색을 배경으로한 판에 적혀있었구요

영업시간이 나와있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보니

바로 우측에는 식물들이 놓여있었어요!

플랜테리어를 이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테이블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가운데 앞쪽에는 카운터가 있었어요!

Season dessert, all day brunch가

이쁘게 적혀있네요 ㅎㅎ

카페 메뉴판도 있어요!



카운터 옆에 바로 위치한

주방 앞도 정말 깔끔했어요!




좌측에도 아주 이쁘고 밝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저희는 오후4시반에 예약을해서

창가자리 4인석에 안내받았습니다!

뷰가 통창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커트러리가 이쁘게 나열되어있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시원한 물을 가져다주셨습니다!




테이블위에 테블릿으로 주문할수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샤퀴테리 오일 파스타(1.4)

아보카도 루꼴라 토마토 피자(1.8)

입니다!


카페테리아피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24 · 블로그리뷰 3,145

m.place.naver.com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마음의 평안을 얻기위해 식물들을 구경했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먼저 나온

샤퀴테리 오일 파스타(1.4)

입니다!




면도 제가 딱 좋아하는 정도로 익혀졌는데

샤퀴테리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오일과 마늘 토마토 루꼴라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샤퀴테리

염장·훈연·건조 등 다양한 조리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육가공품을 이르는 말로, 하몽(Jamon), 프로슈토(Prosciutto), 살라미(Salami), 리예트(Rillette), 잠봉(Jambon) 등이 이에 속한다. | 외국어 표기 |

m.terms.naver.com



야무지게 돌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맛있게 잘게 잘게 조각난 피클도 먹어줬구요!




그다음으로 등장한

아보카도 루꼴라 토마토 피자(1.8)

입니다!




아보카도가 신선한게 보기만 해도 느껴지더라구요!

한입 물었을때 도우와 어우러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파스타와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렸어요 ㅎㅂㅎ

아보카도도 맛있는데

루꼴라와 토마토까지 아주 맛있게 익어서

정말 잘 어울렸어요!


음식도 맛있었는데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셔서 너무 기억에 남는

식당이었어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음식들과

후식으로 커피, 빙수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카페테리아피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24 · 블로그리뷰 3,145

m.place.naver.com


[서울 신라호텔 10년 경력의 셰프의 뷰베떼]
뷰베떼 라는 이름은 프랑스어로 [BUVETTE:간이식당, 작은 술집] 이란 뜻을 가진 이름입니다. 지나가다 한 잔, 생각나서 한 잔 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와인 종류와 이탈리안과 프렌치를 접목시킨 가성비 넘치는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매장으로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입니다.
>Episode 1, 서양 식탁
유럽풍 분위기의 모던 비스트로입니다.
10년 경력의 신라호텔 출신 셰프의 광교 첫 번째 매장입
니다.
>Episode 2, 더 유로피언
고급진 샹들리에 인테리어와 유럽풍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는 화덕 피자 전문 유로피언 레스토랑입니 다.
>Episode 3, 카페테리아 피노
통창으로 전해지는 사계절, 브런치, 커피, 와인이 공존하는 ALLDAY BRUNCH 다이닝 카페입니다.
>Episode 4, 뷰베떼
이탈리안과 프렌치를 접목시킨 고급스러운 코스요리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Episode 5, 르샴페인
사계절의 매력을 통창으로 느끼실 수 있는 샴페인 전문 르샴페인 입니다.
>Episode 6, 서양 식탁 별관
서양 식탁의 두 번째 매장입니다.
2인 룸부터 최대 8인 룸까지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한 매장입니다.
광교 카페거리 내 각기 다른 컨셉의 매장을 경험해 보세요.


카페테리아피노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카페테리아피노 소개

인스타그램 카페테리아피노 게시물


카페테리아피노
캐치테이블

카페테리아피노

신라호텔 10년 경력 셰프의 캐주얼 올데이 브런치 다이닝

app.catchtable.co.kr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