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압구정술집 압구정라운지바 압구정로데오라운지바 압구정칵테일 쿠키라운지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쿠키라운지


장소 : 쿠키라운지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3-24

영업시간 :
토 21:00- 05:00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목 21:00 - 05:00
금 21:00- 05:00
🌥️평일 휴무일 및 공휴일 휴무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 0507-1359-1864


압구정로데오역5번출구 도보2분거리에

위치한 핫한 라운지 쿠키라운지입니다!



입구부터 화려한 조명으로 저희를 안내해주고

있었습니다 ㅎㅎ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서

위풍당당하게 들어갔습니다!

COOKIE 단어가 매력적이게 이곳저곳에

적혀있었어요 ㅎㅎ

Black & white가 멋있었습니다 ㅎㅎ




내려가자마자 일렬로된 바와 바 끝쪽에는

COOKIE가 적힌 거울이 있었습니다!

거울이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




바위에는 메뉴판이있었구요!

바와 거울 사이에는

충전돼지 공유 보조배터리 기계가 놓여있었어요!

손님을 생각하는 쿠키라운지!




스탠딩 테이블자리로 안내받고

샴페인과 물을 갖다주셨어요 ㅎㅎ

얼음에 칠링이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갖다주시자마자 샴페인 오픈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따주는 것 뿐만 아니라 따라주기까지!

너무 감사했습니다 ㅎㅂㅎ!

그후에 나초까지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바로 기가막히게 한잔했습니다 ㅎㅎ!

음악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ㅎㅂㅎ!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DJ부스!

화려한 조명을 함께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DJ부스 우측에도 공간들이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화장실을 가려고 바우측에 있던

거울쪽으로 걸어갔는데 뚜둔!

안쪽에 이쁜 시크릿 장소가 있었어요!

조명과 거울, 이쁜 그림액자들까지 너무 이뻤어요 ㅎㅂㅎ!




화장실 앞쪽에도 이쁜 그림들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쿠키라운지!

덕분에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쿠키 라운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블로그리뷰 32

m.place.naver.com

쿠키라운지(cookie lounge)는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힙합과 트렌드한 음악, DJ 준비가 되어 있으며, 최고급 의 음향 시설과 조명 시설, 100평 규모의 인테리어가 완 비 되었습니다.
- 각종 촬영, 행사 대관&부분 대관 및 브랜드 파티,개인 생일 및 모임 등 단체 예약 가능



쿠키라운지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쿠키라운지 소개
인스타그램 쿠키라운지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