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정자동카페 정자역카페 정자동 디저트카페 까페써밋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까페써밋


장소 : 까페써밋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19-3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연락처 : 0507-1390-0725



비오는 평일 저녁 저희가 방문한 곳은

이쁜 루프탑과 기가막힌 마운틴뷰를 자랑하는

정자동에 위치한 까페써밋 입니다!



5층에 위치해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슝!

포스터 음료들과 디저트들을 보니

맛있을거라는 확신s를 가졌습니다!




드디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가판대도 정말 이쁘게 마운틴뷰로 잘찍었네요 ㅎㅂㅎ




신발을 벗어야하나 잠깐 망설였지만

그대로 입장!ㅎㅎ




단골손님들이 정말 많을거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카페를 방문하고 이렇게 흔적도장을 남길정도라는건

찐 맛집이라는거겠죠?!




카운터가 바로 나와서 슥 보는데

꽃도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고 시작!




메뉴들이 정말 다양했는데요

가장 먼저 눈에 띄인건

입안가득 고소한 맛!

흑임자 꼬숩 시리즈

홍보물이었습니다 ㅎㅂㅎ





그 외에도

너무 맛있어보이는 와플과 스콘을 팔고있어요!




차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흑임자 꼬숩 라떼 (17곡 라떼)
(0.7)

달콤 소금라떼
수제 시나몬 시럽이 들어간 라떼에 핑크솔트가 올려져 한 입마다 다른 맛이 느껴지는 단짠라떼
(0.68)

바닐라 얼그레이 프라푸치노
(0.75)

말렌카 허니롤 듀오 (2조각)
(코코아 라즈베리 & 블루베리)
(0.75)

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비오는 날 운치있는

바깥을 멍하니 바라보았습니다.

정말 너무 좋았어요!

마치 한폭의 그림같더라구요!

살살 바람에 움직이는 나무들이 너무 이뻤습니다!

노을질때 와도 정말 이쁠 것 같아서

조만간 비가 안올때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주문을 완료하고 슥 뒤로 돌면 바로

내부가 잘 보이더라구요!

넓직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창가에 송송 맺힌 빗방울과의 콜라보도

기가막히네요!



Gentle Friends 너무 귀엽네요 ㅎㅎ

앗 이곳은

주류&스낵
(ALCOHOLIC DRINK&MUNCHIES)
콜키지 (1병) 10.0
Best 써밋 시그니처 하이볼 8.0
(히비스커스 / 블랙티 / 진저레몬) 6.0 ~
테라 / 제주 위트 에일 7.0~
Best 글라스 와인 (Red / White) 8.0~
미니 보틀 와인 (리유니트/산타리타 120 외)
사케 (1 Bottle) 21.0~

☆ 주류 주문 시 외부 음식 반입 가능합니다
넛츠 플래터 (견과류, 건과일, 크래커&과일콩포트)
9.0
치즈 플래터 (치즈, 건과일, 크래커&과일콩포트)
10.0
써밋 시그니처 플래터
(치즈, 수제햄, 견과류, 건과일, 크래커&콩포트)
24.0
마르게리타 피자
18.0
고르곤졸라 피자
16.0

바베큐 (세트 주문 시, 6인 이상 예약 가능)

기본 상차림 (1인)
쌈채소 , 마늘 , 김치 , 쌈장 , 기름장 ,
무쌈 , BBQ 장비

베이직 세트 (1인)35.0
: 기본 상차림, 삼겹살 250g, 버섯 2종 외 야채구이

프리미엄 세트 (1인)50.0
: 기본 상차림, 삼겹살 250g , 모듬 소시지
모듬 야채 꼬치, 대하, 버섯 3종

파티 세트 (1인)80.0
: 기본 상차림, 모듬 소고기 150g , 삼겹살 100g 모듬 소시지, 모듬 버섯 야채 꼬치 , 대하, 가리비 , 과일
🌥️* 세부 메뉴 협의 가능합니다🌥️

참고 바랄게요!
👇🏻👇🏻👇🏻👇🏻

카페써밋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2 · 블로그리뷰 241

m.place.naver.com




포레스트허그 스프레이, 자외선 차단제도 판매하네요!




음료를 기다리면서 내부와 외부를 번갈아가면서

힐링했어요 ㅎㅎ



차 종류들을 선물용으로도 포장해서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여기 쌓인 쿠폰만봐도 단골들이 많다는 증거네요 ㅎㅎ




내부 구경을 마치고 나니 등장한 음료!

비주얼만 보아도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 주신게

보였어요!




바닐라 얼그레이 프라푸치노
(0.75)

흑임자 꼬숩 라떼 (17곡 라떼)
(0.7)

달콤 소금라떼
수제 시나몬 시럽이 들어간 라떼에 핑크솔트가 올려져 한 입마다 다른 맛이 느껴지는 단짠라떼
(0.68)

흑임자 꼬숩 라떼 떡은 음료를 섞고나서 가라앉으면

콕 콕 찍어먹으라고 긴 포크도 함께 주셨어요

달콤 소금라떼는 직접 시나몬 가루를 만드셔서

첨가한다고 하시네요!

특히, 우유는 풀만 먹고자란 소들의

값비싼 우유만을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흑임자 꼬숩 라떼 (17곡 라떼)
(0.7)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바닐라 얼그레이 프라푸치노
(0.75)

직접 갈아 넣으신 얼그레이 가루들이

아래로 가라앉는게 보이더라구요 ㅎㅂㅎ





말렌카 허니롤 듀오 (2조각)
(코코아 라즈베리 & 블루베리)
(0.75)

체코에서 날아온 롤케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너무 좋은 기억들만 안겨주었던

까페써밋!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구요!

비 올때도 너무 이쁘지만

해가 지는 노을도 너무 이쁠 것 같아서

조만간 또 방문해서 리뷰 올릴게요🌥️





카페써밋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2 · 블로그리뷰 241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카페써밋입니다!
아름다운 불곡산이 보이는 마운틴뷰 써밋에서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BBQ 공간, 루프탑, 파티라운지 공간 대여 문의는 전화 혹은 방문 문의 부탁드립니다~
***
{써밋 펫티켓]
모두가 편안하고 쾌적하게 써밋을 방문할 수 있도록 아래 사항은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견종 제한없음 / 실내 - 5kg 이내, 실외 - 10kg이내
2. 실내에서는 반려동물을 안거나 리드줄착용 등으로 돌아다니지 않게 해주시고 테라스, 루프탑에서는 리드 줄만 착용해주시면 제한없이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3. 가급적이면 카페 방문 전 반려동물이 배변 후 이용해 주시고, 부득이 카페에서 용변을 보게될 경우 반드시 배 변패드를 지참하여 실외에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4. 비반려인과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니 가능한 짖지 않도록 케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까페써밋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까페써밋 소개
인스타그램 까페써밋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