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잠실동 : 잠실 와인바 잠실와인 잠실혼술 종합운동장 와인바 종합운동장파스타 슈발 (cheval)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슈발
cheval



장소 : 슈발 (cheval)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92-1

영업시간 :
수 18:00- 02:00
01:00 라스트오더
목 18:00 - 02:00
01:00 라스트오더
금 18:00 - 02:00
01:00 라스트오더
토 18:00 - 02:00
01:0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 18:00- 02:00
01:00 라스트오더
화 18:00 - 02:00
01:0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47-8795



잠실종합운동장역과 잠실새내역 사이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와인바 슈발을 방문하기위해

평일 저녁에 달려갔습니다 ㅎㅎ



매장입구에 도착해서 지하1층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말마’ 한자가 이렇게 이뻤나 싶더라구요 ㅎㅎ




아래 내려오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화들짝 놀라버렸습니다!

넓은 바 형식 ㄷ 자 형식으로 되어있더라구요!




COVER CHARGE 10,000원 / 인
ROOM MINIMUM CHARGE 300,000원 / 룸

룸차지는 30만원 이상 사용시

무료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식전주, 웰컴푸드, 미네랄워터나

탄산수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The price includes an aperitif wine, welcome food,
mineral water or sparkling water.

슈발의 모든 메뉴는 수작업으로 제공되고 있어

메뉴의 수량이 한정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원산지표기 까지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룸은 입구에서 들어오면 좌측에 와인보관하는 곳

옆에 위치해있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이라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너무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우선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는데 너무 맛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칠면조통다리구이(Turkey)
(3.8)
라즈베리소스를 곁들인 겉바속촉 칠면조다리 통구이

보타르가 링귀네 (Bottarga)
(2.8)
이탈리아산 숭어알을 사용한 링귀네 파스타

레드와인
모란데 그랑 리제르바 쉬라까쇼
(7.5)

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와인 외에

다른 레드와인 종류들도 정말 다양하구요!




화이트와인부터




스파클링 와인까지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메뉴주문을 완료하고 주변을 구경했어요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한군데도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샴페인 잔들이 정말 이쁘게 영롱하게 걸려있었어요!

먼지하나 없이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저희는 셋이서 방문을 해서

미네랄워터2잔에 탄산수1잔을

먼저 받게되었어요!




식전주가 나왔습니다 ㅎㅎ

스파클링 와인으로 입가심을 해주구요!







커트러리가 너무 깔끔하게 린넨에 감싸져서

플레이트에 올려 주시더라구요!




웰컴푸드부터 너무 비주얼이 이쁘고

맛있었어요!

특히 과일들이 정말 싱싱하더라구요!



깔끔하게 물티슈도 챙겨주셨어요!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곳이네요…

완벽합니다 정말 ㅠㅠ




그리고 등장한

레드와인
모란데 그랑 리제르바 쉬라까쇼
(7.5)

와인과 함께하니 분위기가 살더라구요!

이 와인은 과일향이 너무 좋았어요!

마시기 전에 계속 시향했네요 ㅎㅂㅎ



보타르가 링귀네 (Bottarga)
(2.8)
이탈리아산 숭어알을 사용한 링귀네 파스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먹는내내 바다느낌이 나는 것 같았어요

기분 좋은 짠 맛과 레드와인이

환상의 조합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파스타를 먹다보니 등장한

칠면조통다리구이(Turkey)
(3.8)
라즈베리소스를 곁들인 겉바속촉 칠면조다리 통구이

미국에서 추수감사절에 칠면조 요리를 먹는건

어릴때 미드를 많이봐서 그런지 알고있었는데

실제로 이렇게 제가 먹어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

향신료 8가지 럽으로 구워서 겉이 타보이는데

절대 탄게 아니라는점!




속살이 정말 기가막히지 않나요!

한입 먹어보자마자

띠용했습니다 ㅎㅎ

와인과 너무 잘 어울리는 안주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귀한 손님 대접하고십을때

이만한 곳은 없지 않나 싶네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와인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분위기에 다음에 꼭 또 방문해보고 싶네요!


슈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잠실새내 와 종합운동장역 사이 먹자골목에 새로 오픈 한 프리미엄 와인바 슈발 입니다. 맛있는 요리와 100여 종의 좋은 와인을 함께 페어링 하실 수 있는 좋은 와인바 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슈발
cheval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