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용인 수지구청 카페, 용인 수지 카페, 용인 수지구청역 카페 스페이스어스&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페이스어스 카페


장소 : 스페이스어스 카페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04-6

영업시간 :
목 09:00- 22:00
금 09:00- 22:00
토 10:00 - 22:00
일 10:00- 22:00
월 09:00 - 22:00
화 09:00- 22:00
수 09:00 - 22:00

연락처 : 0507-1482-6061


평일 저녁 저희가 방문한 곳은

용인 수지쪽에 위치한

스페이스어스 카페입니다!




입구부터 화려하게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어요!

카페는 5층에 위치해있구요!

그 위층은 루프탑입니다!




5층 카페를 확인하고

엘리베이터를 탑승했는데

Roof-top 냉방 중

여름에 루프탑 냉방되는 카페

다른데 말고

여기로 가야하는 이유인 것 같아요 ㅎㅎ

차별성 확실하네요 ㅎㅎ




5층에 도착했는데 4틍 계단부터

이쁘게 꾸며져잇더라구요!

플랜테리어가 너무 잘되있었어요!




드디어 입구문을 열고 진입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무화과 부라타 크로플(1.49)
무화과와 부라타치즈 그리고 크로플

어스슈페너(0.63)

밤하늘에이드(0.68)

아이스아메리카노(0.43)
고소한 원두로 취향저격인 아메리카노

입니다!




내부는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아늑하고 편하게 쉬기 좋게 되어있었어요!

평일 저녁 전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쉬기 좋다는 곳이겠죠 ㅎㅂㅎ!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하기도 괜찮고 단체석이 있더라구요!




주문 후 받았던 개ㅣ인 짐들을 잠시 저희가

맡았던 안쪽 소파자리에 놓은 후

이쁜 루프탑을 구경하기위해서

서둘러 올라가봤습니다 ㅎㅎ




루프탑가는길도 정말 이쁘게 잘 해놓았더라구요 ㅎㅎ

꽃 정말 이쁘지 않나요!



드디어 도착한 루프탑입니다!

정말 잘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더군다나 안은 어찌나 시원한지 냉방이

아주 잘 되고 있더라구요!

루프탑에는 온실이 있어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에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물티슈와 냅킨도 구비가 되어있구요!




루프탑 내부공간에서 바라본 외부공간도

정말 이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이쁜 꼿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얼마나 정성스럽게 꾸미셨을지

온몸으로 와닿았어요 ㅎㅎ!




진동벨의 진동이 감지되자마자

후다다닥 내려갔습니다 ㅎㅎ




다시 5층으로 와서 쇼파에

음료와 크로플을 가져왔는데

안을 다시 둘러보니 정말 아늑x2 이었습니다 ㅎㅎ

너무 쉬기 좋았어요!

5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모임, 대화하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비주얼은 정말 두말할 필요도 없구요!

무화과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크로플과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부라타 치즈가 정말 큼직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도 있어서

사실 더 좋았습니다 ㅎㅎ




어스슈페너

밤하늘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차별화된 분위기 +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정말 고소해서 먹기 좋았어요!

시그니처인 밤하늘 에이드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맛도 너무 상큼하고 좋았어요!

특히, 시그니처인 어스슈페너!

완전 달달구리하고 너무 취저였습니다 ㅎㅎ


스페이스어스 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18 · 블로그리뷰 167

m.place.naver.com


넓은 라운지와 사계절 이용가능한 루프탑

<라운지>

단체석이 있어 모임하기에 좋으며 전 좌석 콘센트가 있어 스터디, 노트북 하기에도 편리합 니다.

<루프탑>

온실이 있어 4계절 이용이 가능하며 눈이 와도 비가 와 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탁 트인 뷰와 음악, 바람을 느끼 며 여유를 가져보세요!


스페이스어스 카페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스페이스어스 카페 소개
인스타그램 스페이스어스 카페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