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 죽전 신세계 맛집 신세계 경기점 맛집 죽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초이다이닝 신세계경기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초이다이닝
신세계경기점
장소 : 초이다이닝 신세계경기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9층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30
라스트오더
21 : 00

연락처 : 0507-1377-1951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이번에 리모델링을 끝마치고 이쁘게

변신한 신세계 경기점 9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바로 초이다이닝입니다!

넓직하니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테이스티 가든 영업시간은

11 : 00 ~ 21 : 30

원산지도 잘 적혀있구요!

귀여운 일본고양이들이 반겨줬어요 ㅎㅂㅎ

맛집스탬프 투어, 귀여운 티슈, 플레이트도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연어 후토마끼 5pcs(1.39)
숙성 연어를 듬뿍 넣은 일본식 후토마끼

[시즌 메뉴] 연어 냉 칼국수(1.39)
직접 끓인 쯔유에 칼국수면과 연어를 곁들인
시원한 냉칼국수

초이 뼈돈카츠(1.65)
뼈 등심을 숙성 후 수제 소스와 함께 먹는 돈카츠

입니다!




오후 4시즘 일찍 도착해서

좋은 창가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ㅎㅎ

평일 퇴근시간전이라서 가능했던 것 같아요 ㅎㅎ




창가 밖 뷰가 너무 이뻐서

진동벨과 함께 📸📸

앗 그리고 다먹은 후 식기는 놓아두면

치워주신다고 하네요!

또한, 일회용품사용 금지! 🌥️참고하세요🌥️




금방 나온 음식들입니다!

뷰와 함께 찍으니까 정말 안그래도

맛있어보이는데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하늘이 너무 이뻐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ㅎㅎ




초이 뼈돈카츠(1.65)
뼈 등심을 숙성 후 수제 소스와 함께 먹는 돈카츠

등심이 정말 컸어요!

뼈까지 같이나와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함께 나온

연어 후토마끼 5pcs(1.39)
숙성 연어를 듬뿍 넣은 일본식 후토마끼

[시즌 메뉴] 연어 냉 칼국수(1.39)
직접 끓인 쯔유에 칼국수면과 연어를 곁들인
시원한 냉칼국수


연어 후토마끼는 큼직한게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연어 냉 칼국수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거라서

신선했어요!

면이 보기만해도 탱탱하고 연어도

정말 신선해 보였어요!




소스까지 찍어서 한입 먹으니 정말

씹히는 느낌이 남달랐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소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면이 탱탱한데 이어서 김가루, 무순, 레몬

거기에 얼음까지 있으니

연어 냉메일소바를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없는 메뉴를 만드네요 제가..ㅋㅋ

[시즌 메뉴] 연어 냉 칼국수

이번 여름에 꼭 한번 더 먹으러 와야겠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지막!

초이 뼈돈카츠는 튀김식감부터 안에 고기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신나서 마구마구 먹었네요 ㅎㅂㅎ

양도 정말 많았어요!



창밖뷰 x 초이 뼈돈카츠 를 마무리할게요 ㅎㅎ

초이 다이닝 덕분에 정말 좋은시간을 보냈어요!


초이다이닝 신세계백화점경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초이다이닝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초이다이닝 소개
인스타그램 초이다이닝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