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권선동 : 수원농수산물시장장어 수원장어 권선동장어 수원민물상회

by honeymanbutterfly 2023. 8.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수원민물상회


장소 : 수원민물상회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동 1229

영업시간 :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31-237-1919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시청역과 매탄권선역 사이에 위치한

수원시 농수산물 도매시장

중에서 7번 게이트에 위치한

수원민물상회 입니다!




7번게이트에 도착하다마자 신난

걸음으로 총총 들어가려는데

바로 왼쪽에 위치해있더라구요 ㅋㅋ…




장어들이 아주 신나게 꿈틀대고 있었습니다ㅎㅎ



미꾸라지도 판매하구있네요 ㅎㅎ




민물장어와 메기 둘다 국내산이라고 표기되어있구요!




바구니 물까지 완전 제거하신 후에

장어 1kg을 정확히 맞춰서 주셨어요!

두마리가 대략 1kg 나오더라구요!
(4.5)

장어 시세는 늘 바뀌는 것 같아요!




초벌까지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밀린 주문이 15마리 있어서 굉장히 바쁘신데도

베테랑이셔서 금방 해주시더라구요!

초벌구이시 kg당 2천원 추가!




KBS 생생정보통에도 나왔었구요!

자포니카 품종 민물장어

맛있게 굽는법까지

상세하게 나온 설명서까지 주셨어요!




포장을 해주시는 사이

장어탕을 판매하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맛있는 장어 완성!

소스(매운맛, 순한맛)에 생강까지

완벽하게 챙겨주셨어요 ㅎㅎ



서비스로 장어즙까지 챙겨주셨어요!

장어즙도 판매하시니 참고하세요!




추가로, 가족이 운영하신다고 하는 횟집입니다!

바로 옆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장어가 너무 맛있어서 횟집도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ㅎㅎ




드디어 장어를 먹기위한

Setting 완료!

소주는 필수죠 ㅎㅎ…🎀




등부터 야무지게 구워줬습니다 ㅎㅎ

들러붙지 않게 계속 움직여줬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소금간은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구워졌을때 옆으로도

구석구석 익혀줬습니다 ㅎㅎ

냄새가 기가막혔어요..





드디어 완성된 장어!

이번엔 새로와 함께 했습니다!




꼬리부떠 섭렵한 후에

몸통을 공략했는데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장어 맛이 살더라구요!

장어가 아주 통통하니 야들야들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소주와 함께한 장어는 지상낙원이었습니다!

두남자의 우정을 장어와 함께한다면

끝장이죠!




도무지 이 맛있는걸 이렇게만 먹기 아까워서

비빔면을 추가해줬습니다!

정말… 기절초풍이었습니다!




비빔면과 함께한 마지막 장어 한점은

길이길이 기억될 것 같네요




마지막은

BEN & JERRY’S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수원민물상회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수원민물상회 소개
인스타그램 수원민물상회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