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지석진 님이 맛있게 먹고간 핑크삥크 핑크멜로우 신사가로수길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핑크멜로우
신사가로수길점


장소 : 핑크멜로우
신사가로수길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9-26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연락처 : 0507-1342-5990



신사동에 위치한 이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외관부터 눈길을 끄는 이곳!

핑크멜로우 입니다!




들어오면서 든 생각은

이곳은 핑크의 끝판왕이구나..

근데 부드러운 연한 핑크느낌이라서

보기 정말 좋았어요!





너무 이쁘죠!

앞에 테라스처럼 야외에 앉을 수 있도록 꾸며져있구요!

통창으로 내외부가 탁 트인 시야까지!

완벽한 곳이에요 정말 ㅠㅠ




파티 용품들도 정말 많이 판매하고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케이크는

사실 미리 예약했던!

주문케이크(2.5)

입니다!

메뉴 참고!
👇🏻👇🏻👇🏻👇🏻👇🏻




이쁜 원형 테이블도 있어요!

분위기가 정말 너무 이뻐서 홀린듯이 구경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중간에 이쁜 핑크 공중전화기도 있더라구요 ㅎㅎ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분위기는 크리스마스기에 트리 있는거 인정! ㅎㅎ




주의사항도 적혀있네요!

유리문을 닫지마시오!




이쁜 공간들이 정말 가득했어요…

이렇게 이쁜 곳을 이제야

와봤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제가 가장 애정했던 공간입니다…

정말 너무 이쁜 장소였어요!

마치 야광봉들이 저희를 감싸주는 것 같은

느낌s…ㅎㅎ




2층 구경을 마치고

다시 1층으로 슝!



쿠키들도 구경을 하다보니

금방 저희 케이크가 완료되었더라구요!




이쁜 하트안의 문구를 마지막으로

케이크를 받고 놀러갔습니다 ㅎㅎ




들어가고 나오며 보인 지하에 위치한

오띠모도떼!
👇🏻👇🏻👇🏻

오띠모도떼
(애견수제간식)
인스타그램





오띠모도떼 스마트스토어
👇🏻👇🏻👇🏻👇🏻👇🏻

오띠모도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프리미엄 반려동물 수제간식

smartstore.naver.com


#강아지케이크 #강아지수제간식 #강아지간식
#애견케이크 #강아지치킨 #강아지머핀
#강아지피자 #애견치킨 #강아지생일
#강아지생일파티



놀러는 가더라도 이 이쁜 핑크멜로우

눈에 한번 더 담고 갔습니다 ㅎㅎ




케이크 정말 이쁘지 않나요?!

곰돌이 초까지 합세하니

이보다 더 깜찍하고 귀여울 순 없었어요!ㅎㅎ




이쁜걸 망칠때 가장 슬프긴하지만

그래도 먹어는 봐야하니 ㅎㅎ…

맛도 아주 좋았어요 ㅎㅎ

핑크핑크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마음이 러블리해져요!



핑크멜로우
신사가로수길점
인스타그램



쿠팡잇츠 주문링크

👇🏻👇🏻👇🏻👇🏻

더 좋은 식사의 시작

세상에서 가장 빠른 맛집 쿠팡이츠!

coupangeats.app.link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