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 영등포 오마카세 영등포 고기집 영등포 룸식당 영등포역 오마카세 더담우R

by honeymanbutterfly 2023. 8.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더담우R


장소 : 더담우R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7가 203

영업시간 :
매일
16 : 00 ~ 22 : 00
공휴일
16 : 00 ~ 22 : 00

연락처 : 02-2633-7546


이번엔 조금 특별한 곳을 방문했습니다!

제 인생의 첫 오마카세입니다

바로

영등포에 위치한 더담우R입니다!




매장 입구로 다가가면서 보이는 벽면 인테리어부터

너무 이쁘더라구요!

입구는 내부가 잘 보이는 통유리로 되어있었어요 ㅎㅎ

외부에서 살짝봐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되어있더라구요!




간판도 군더더기없이 아주 이쁘게 붙어있었어요!




앞에 있는 가판대에 올려진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bar테이블과 룸에서 식사 하실수 있는

더담우R 본 코스 메뉴
(12.0)

로 예약을 했습니다!



매장내부 바로 우측에는 세면대도 있더라구요!

식사하기 전, 후

손님들의 청결을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바로 앞에는 바테이블 형식으로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보통 안주코스 및 단품메뉴 식사른 이곳에서

한다고 하네요!

분위기 좋게 먹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저희가 안내받은 위치는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깔끔한 룸이었어요!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본코스R 메뉴 순서입니다!

•뜨거운 전채요리•
계란찜
전복찜 & 내장소스

• 차가운 전채요리•
시저샐러드
연어 그라브락스

•1부.
계절생선사시미
계절생선 2종 | 참돔| 참다랑어
한우육사시미|북해도성게 알

•입가심 면요리.
토마토살사 냉파스타
깻잎페스토 냉파스타


•2부•
호주산 청정와규
첫점-진갈비살
두점-안창살(현재 새우살)
세점-치마살
네점-살치살

•3첩반상 식사•
경상도식 뭇국 & 신동진쌀밥
꽈리고추 멸치볶음
오이소박이
낙지젓갈

•디저트.
무스케이크
토마토콩카세




식사를 하기전 따뜻한 차를 주셨어요!




너무 아쉬웠지만 저는 운전을 하기에

사이다로 요청드렸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



시원하게 입가심으로 목을 축이고

•뜨거운 전채요리•
계란찜
전복찜 & 내장소스

가 등장했습니다!

계란찜은 위쪽에 간이 베어있어서

아래까지 떠서 먹으라고 말씀해주셨어요 ㅎㅎ

잘 따라서 음푹 파서 음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녹더라구요

🌥️마치 푸딩같았습니다!🌥️

전복찜과 내장소스는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활전복이라서 싱싱할뿐더러

전혀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ㅜㅜ

또 먹고 싶네요..




• 차가운 전채요리•
시저샐러드
연어 그라브락스

싱싱한 연어에 설탕, 소금, 후추등으로 간을해서

연어 그라브락스 탄생!

저온숙성을 해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시미를 먹기 전 샐러드로 입가심까지!

오일 소스가 위쪽에 뿌려져있어서

야무지게 섞어서 먹었습니다!





•1부.
계절생선사시미
계절생선 2종 | 참돔| 참다랑어
한우육사시미|북해도성게 알

비주얼부터 정말 싱싱하고 영롱한게 보이시나요!




레몬을 아낌없이 즙즙해줬어요!




참돔, 참다랑어
한우육사시미, 북해도성게 알 등

다양한 소중한 사시미들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참치에 금가루까지 정말 로맨틱 끝판왕이에요!

앗 그리고 마지막 우측 사진인

익힌 관자에 소스가 올라가 있었는데

은은하게 초콜릿향이 나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입가심 면요리.
토마토살사 냉파스타
깻잎페스토 냉파스타

너무 귀엽게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입가심용 면요리가 나왔어요! ㅎㅂㅎ

한입에 두번 넣어서 맛있는

호주산 청정와규를 즐길 만반의 채비를

했습니다!




드디어 영롱하고 저희를 몽롱하게 만들어버린

영등포 더담우R 우마카세 고기 등장!

마블링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냥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였어요🌥️

고기 부위에 대해서 직접 설명을 다해주시고

야채는 다른 주방에서 구워서 가져다주셨어요!




고기를 먹기 전 간단한 준비!

영국 황실에서 쓰는 소금 짠맛이 덜하고
약간은 단맛이 나는 말돈소금!

사시미때 나온 와사비보다는 덜 쎈 와사비

육장은 고추장베이스 소스

의 소스들과 준비를 완료!





•2부•
호주산 청정와규
첫점-진갈비살
두점-안창살(현재 새우살)
세점-치마살
네점-살치살



야채도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가져다 주셨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기들…

말모말모…

말해모해입니다…



반찬들과 함께 먹어주니 더욱 고기맛이 살더라구요!




고기가 나오기전에 많은 음식들을 먹은 상태였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3첩반상 식사•
경상도식 뭇국 & 신동진쌀밥
꽈리고추 멸치볶음
오이소박이
낙지젓갈

식사의 마지막 메뉴!

쌀알이 보통쌀알보다 1.3배큰 신동진쌀로 만든

따스한 밥과

경상도식 소고기 뭇국!

국물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ㅎㅎ

반찬들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잠시 뒤를 보며 밖 감상 5초정도 실시 후!

디저트 먹을 준비!



•디저트.
무스케이크
토마토콩카세

가운데 망고로 이루어진 무스케이크!

정말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한입에 쓱! ㅎㅎ

토마토 콩카세는 절임류 디저트인데

끓인 화이트와인을 이용해서 만든 고급진 디저트였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배부르고 깔끔하게 식사를 마친 후

저희가 식사한 자리를 바라보며

굿바이 눈인사 📸로 마무리 해줬습니다 ㅎㅎ




저희가 먹은 룸 말고도 다른 컨셉의 룸들이 있었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생긴다면 여기서도 먹어보고싶네요




나오는 길에 배부르니 눈길이 간 술과 음료들 ㅎㅎ


영등포 오마카세 더담우R은

예약하기 전부터 평도 너무 좋고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서

기대를 하고갔는데도 너무 좋았어요!

특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았고 더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았어요


더담우R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 · 블로그리뷰 17

m.place.naver.com



더담우R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더담우R 소개
인스타그램 더담우R 게시물


더담우R
캐치테이블

더담우R

다채로운 제철 해산물과 최고급 와규의 환상적인 하모니

app.catchtable.co.kr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