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브런치 카페 맛집 코르네트노츠 본점 송도 커넬워크 봄동

by honeymanbutterfly 2023. 8.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코르네트노츠 본점
송도커넬워크 봄동


장소 : 코르네트노츠 본점
송도 커넬워크 봄동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3-1

영업시간 :
월 ~ 금
08 : 00 ~ 18 : 00
토, 일
09 : 00 ~ 18 : 00

연락처 : 032-831-0908


송도 커넬워크 봄동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코르네트노츠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입구앞부터 화려한 장식이 있었어요 ㅎㅎ

그림도 정말 이쁘네요 큼직한게 ㅎㅎ




분홍분홍하게 봄동에 걸맞게

가판대들이 소개를 해주고 있었어요 ㅎㅂㅎ




내외부 온도차가 많이나고해서

습기가 가득하네요 ㅎㅎ

안은 시원하다는 말이겠죠



내부가 층고가 정말 높더라구요!

창도 통창이라서 대로변이 바로 다 보였어요 ㅎㅎ

시원한 개방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장소인 것 같아요 ㅎㅂㅎ!




주말 점심시간즘 방문했는데

빵종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샌드위치는 재고가 없었어요 ㅎㅎ

인기가 많나봐용




저는 아아를 마실거기때문에

원두종류도 봐주구요!

고소한 맛을 좋아하기에

도어즈로 선택!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돈파스크레마(1.45)
크림소스와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가 조화를
이룬 크림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1.2)
고르곤졸라치즈와 피자치즈를 올려 구운 피자

오렌지주스(0.4)

아이스아메리카노(0.45)

로 주문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크로플도 있네요!




내부를 정말 이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주문하고나서도 잠시 구경을 했어요 ㅎㅎ




드넓은 내부를 어느정도 구경을 마친 후에

창가 옆이면서 헤드폰 낀 여성사진이 잘보이는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선인장들도 너무 이뻤어요 ㅎㅎ

크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오렌지주스가 먼저 나와서

이쁜 배경과 📸




금방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1.2)
고르곤졸라치즈와 피자치즈를 올려 구운 피자

꿀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도우가 얇은데 쫀득한감까지 최고였습니다




돈파스크레마(1.45)
크림소스와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가 조화를
리조또

그다음 나온 돈파스크레마

돈까스와 크림리조또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네이버 메뉴에는 파스타로 되어있는데

리조또가 따로 나와있지 않아서 나중에

확인해보고 또 게시할게요

브런치 맛집 인정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