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인천송도술집 인천대입구역 술집 송도타임스페이스 술집 범아놀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범아놀자



장소 : 범아놀자 타임스페이스 본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21

영업시간 :
일 ~ 목
18 : 00 ~ 03 : 00
금, 토
18 : 00 ~ 05 : 00

연락처 : 0507-1334-7718


인천 송도타임스페이스에 위치한

범아놀자를 방문했습니다!




똭 도착했는데 범아놀자 간판이 딱 보이더라구요!





2층인걸 확인한후 이동 슉슉!





조금만 걸어가니 바로 보인 범아놀자!

외부부터 아주 화려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젊은사람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s ㅎㅎ





입구 모습입니다!

정말 화려하죠 ㅎㅎ

엄청 뭔가를 꾸민건 아니지만 굉장히 화려해보였어요!





드디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평일에 방운해서 엄청 복잡하진 않았어요!

조명이 빨간데 안에 복고음악들이 틀어져있어서

신나는 느낌이 강렬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안내받은 테이블 바로옆은

이렇게 꾸며져있었어요!

정말 화려하죠 ㅎㅎ





외부와도 뻥 뚫린 개방감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은

사람들이 앉아있었어요 ㅎㅎ

저 곳이 명당인걸 바로 눈치챘네요 ㅎㅇㅎ





바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어묵탕(1.8)

메론(1.09)

짜계치(0.6)

콘치즈(0.99)

톡소다(0.5)

입니다!





톡소다가 먼저 도착s해서

즐거운 복고 음악과 함께 회오리 휙






우선 어렸을때 많이 먹어본 기본안주에

한잔 바로 했습니다 ㅎㅎ

뒤와 바로 앞에서 초대형 스크린으로

신나는 옛날 뮤직비디오가 나오니

분위기가 옴싹달싹하더라구요 ㅎㅎ





처음으로 등장한 메론!

정말 싱싱하고 맛있더라구요!

칼질까지 너무 이쁘게 잘 되어있어서 먹기 너무

편리하기까지 했네요 ㅎㅎ

포크도 너무 귀여운 ㅎㅎ




그다음으로 등장한 어묵탕!

국물맛이 끝내주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서 한잔!

오랜만에 소주병뚜껑을 돌돌말아서

게임도 해봤네요 ㅎㅎ

잘 안날아가져서 결국 둘다 날리기 실패 ㅎㅎ…

요즘 견고하게 만드는건지.. 저희가 감이 떨어진건지..

민쿤은 그러면 안되는데.. ㅎㅎ




그다음으로 등장한 짜계치

이조합은 그냥 대박이죠ㅜㅜ

치즈가 잘 녹아있어서 계란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




쉴새없이 등장하는 안주!

그다음으로 저희가 사랑하는 콘치즈!

굉장히 달달구리하더라구요!

지즈도 아주 오밀 조밀 잘 들어가 있구요!

그래서 한잔 더! ㅎㅎ



오뎅탕이 서서히 끓어오르기 시작해서

한번 쉭 저어주고

먹어봤는데

아주 쫄긴한것이 시원하기까지 하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큰 스크린에서

티아라, AOA 노래가 특히 많이나왔어요 ㅎㅎ

직접 큰 스크린으로 즐기고 싶으신분들은 방문해서

대규모 감성포차에서

신나게 노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너무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갔습니다 ㅎㅎ


범아놀자 타임스페이스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 · 블로그리뷰 105

m.place.naver.com

실내포차
단체 예약 가능 / 결혼식 뒷풀이, 회식, 개강파티, 동아리 모임,
대형 빔 프로젝트 2대 / 월드컵 시청 가능
150명 수용/ VIP룸
흡연실 완비
송도 최대 규모 감성포차 입니다
대관 가능 합니다


범아놀자
타임스페이스 본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범아놀자 소개
인스타그램 범아놀자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