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신사역 회식 가로수길 회식장소 동호회 모임 신사역 가로수길 회식 모임 파티룸

by honeymanbutterfly 2023. 8.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인디고라운지
파티룸



장소 : 인디고라운지 파티룸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0-19

영업시간 :
매일
00 : 00 ~ 24 : 00

연락처 : 0504-3220-5005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파티룸에 방문하기위해 평일 무더운 날씨를 뚫고

달려갔습니다☀️



건물입구에 도착하면 지하로 향하는 계단이 보여요!




몇계단만 내려가면 이렇게 귀엽게 생긴

코카콜라 인 바를스의 커버로 덮힌 문이 보입니다

환영의 문구와 문제발생 or 문의사항 있을시

연락처가 기재되어있네요!

앗 그리고 주의할 점은 나갈때

자동으로 안닫히기때문에

#버튼을 눌러주셔야합니다 ㅎㅎ




방음도어를 하나 더 열고 들어가니

드넓은 공간이 펼쳐졌습니다!




불을 켜는 스위치는 부엌가는 방향 벽면에 있더라구요!

바로 불을 켜주구요!




들어서자마자 왼쪽에는 이렇게

소파와 라면, 조명, 노래방 리모컨, 테이블

등이 갖춰져있었어요!

외국에 있는 것 같은 벽지까지

분위기가 아주그냥 보는 것 만으로도

upup되더라구요 ㅎㅎ




중앙에는 이렇게 이쁘게

상호명인 iNDiGo 로 이쁜 네온사인을 설치해놨구요!

바느낌이 나게 테이블과 의자들이 배치되어있었어요!

앞에 배치된 테이블들까지 합세하면

3~40명도 수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가운데 테이블들이 여러개준비되어 있구요!

안쪽방에는 보드게임 보관과

넷플릭스를 즐겨볼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

화장실이 있었어요!

화장실은 특히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프라이빗한 공간을 먼저 슬금슬금 살펴보았습니다 ㅎㅎ!

옷을 걸 수 있는 행거도 있었구요!

보드게임들과 귀여운 야자수모형도 있었어요!

안에서 밖을 보니 정말 넓더라구요 ㅎㅎ





여기가 바로 프라이빗룸입니다!

불을 켜자마자 이쁜 조명들이 벽을 비춰주네요!

조명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여기서 잠깐 쉬면서 담소를 나눴는데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아 그리고 안에서 밖이 잘 보입니다 ㅎㅂㅎ!

단!

밖에서 안이 안보인다는 점!

그래서 프라이빗룸인 것 같아요!




저희는 프라이빗 룸 구경을 마치고

전자다트게임을 즐겼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재밌더라구요!




빔과 스피커(노래방)이용은

사용법을 보고 노트북과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노트북을 가져오지 않아서

Pass🤣

앗 노래방 시설은 양쪽 문을 꼭 닫고

이용해야된다는 점!




그리고 나서 둘러본

Indigo 네온사인이 있던 바 형태 내부에는

주방용 기기들이 있었더라구요!

정말 없는게 없었습니다 ㅎㅎ




와인잔부터 전자레인지, 냉장고, 라면조리기까지

정말 최고였어요!

라면이 너무 먹고싶긴했는데

저희는 샐러드를 따로 가져와서

Pass!



앗 그리고 라면 조리기 옆에는 공기청정기까지

있었습니다!

지하라고해서 걱정할 필요도 없겠더라구요!




신나게 구경하고난 후

이쁜 조명한번 인생샷 남겨주구요!




프라이빗룸으로 가는 안쪽에 화장실이 있는데

정말 너무 깨끗했어요

사장님께서 많이 신경쓰신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할리갈리를 즐기면서 구매해온

샐러드와 커피를 냠했습니다!

할리갈리하면서 간식먹으니까 너무 행복했습니다ㅠㅠ

민쿤 너무 잘해서 완전 졌네요ㅜㅜ





복불복 룰렛으로 마무리!

이것마저도 진 저…

너무 재미있게 놀고 마무리를 했어요 ㅎㅎ!




조명과 냉방을 다 off해주구요!

쓰레기 정리까지 마무리 하고나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마무리로 #을 눌러서 도어를

닫아주었습니다!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와서

꼭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었어요!


인디고 라운지 파티룸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예약 및 문의 Tel. 010-2360-5584>
40명 착석 가능/ 최대인원 60명
코카콜라 문을 열고 들어오면 펼쳐지는 인싸들의 공간
회식, 결혼식 피로연, 각종 뒷풀이, 스탠딩 파티, 동창회 및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단체 모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 다.
냉난방기 완비로 4계절 내내 쾌적하게!
FHD 200인치 초대형 빔프로젝터
TJ 노래방 기기
디제잉 머신
다트머신  다트머신  다트머신  다트머신  다트머신
다양한 OTT서비스로 TV시청이 가능한 휴식공간 등 즐거움이 가득한 인디고 라운지 파티룸
Bar에는 조리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내부 취사가 가능
합니다.
대형 냉장/냉동고, 제빙기, 인덕션, 가스레인지, 에어프 라이어, 한강라면 조리기, 각종 주류 디스펜서까지!
다양한 요리를 널찍한 바에서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프라이빗 속의 또 다른 프라이빗!
안에서는 라운지가 보이지만, 밖에서는 보이지 않는 재 미있는 좌식 공간이 있습니다.
인싸들의 모임, 프라이빗한 회식 - 인디고 라운지에서 즐겨보세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