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신사역소개팅 가로수길양식 강남구 콜키지프리 신사 파스타 미쉐린 레스토랑 출신 오너쉐프가 운영하는 가게 까브테라스

by honeymanbutterfly 2023. 8.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까브테라스


장소 : 까브테라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7-8

영업시간 :
화 ~ 금
11 : 30 ~ 22 : 3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1 : 30
🌥️토, 일🌥️
12 : 00 ~ 22 : 30
라스트오더
21 : 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2-6207-6670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 맛집을 방문했어요 ㅎㅂㅎ

주말에는 늘 북적이는 거리인데

평일 오후5시반즘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ㅎㅎ




매장 입구에 도착하니

가판대들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ㅎㅂㅎ

1병 콜키지프리!

차량만 없었다면 술을 들고가고싶었는데

그점이 좀 아쉬웠지만

어쩔수 없죠🥲




3층에 까브테라스가 위치한걸 확인해주시구요!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ㅂㅎ




3층 눌러주고 도착했는데…




엘리베이터 앞 오른쪽에 수많은 술병들이

놓여있었어요 ㅎㅂㅎ!

정말 이쁘게 잘 놓여져 있더라구요 ㅎㅎ!!




까브테라스 컨템프러리 다이닝!

세계 3대요리 대학 졸업!

QUAY 미쉐린 3hats

'소믈리에 타임즈' 까브테라스 기재

정말 엄청난 식당이었어요 ㅎㅂㅎ

사실 외국에서 말고 한국에서는 이렇게 위대하신

쉐프님이 계신 식당을 가본 적 없는 저로써는

굉장한 기대를 안고 들어갔습니다!




매장 입구모습입니다!

CAVE TERRACE 라고

Arch 형상에 기재되어있네요 ㅎㅎ

세련되었더라구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앞쪽과 좌측에

와인, 와인잔들로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ㅎㅂㅎ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아늑하고 특별한 날 가기에 정말 좋아보였어요!




주방쪽도 이쁘게 오픈형으로 되어있었어요!

가게 이름도 이쁘게 장식되어있구요!

음식을 먹어보지 않았어도 느낌만으로

맛있음을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앞쪽 구경은 마치고 예약한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걸어가는데 바닥쪽에 이쁘게 와인병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ㅎㅎ

어느 한곳하나 시선을 안줄 수가 없었어요 ㅠ

너무 다 이쁘더라고요!!



외부가 창문으로 보이는 자리쪽으로 가서

착석하기 전에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이쁜 식물도 정 가운데 두어서 시선이 갔구요!!

창 밖쪽 테라스 쪽에도 이쁘게 식물들을 배치해서 시선이 가더라구요 ㅎㅎ

너무 잘 꾸며 놓은 것 같았어요 ㅎㅎ

사진을 몇번이나 찍은지 모르겠네요 ㅎㅎ




편하게 슥 한바퀴 둘러본 후에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로 갔습니다! ㅎㅎ

평일 저녁이라 저희가 들어갈때는 사람이 많진 않아서

좋은 자리를 배치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의 뷰입니다 ㅎㅎ

이런형태의 건물에는 처음와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테이블위에 이쁜 조명도 있었구요 ㅎㅎ!!

메뉴판도 너무 깔끔하게 올려져 있더라구요 ㅎㅎ

창가쪽에는 까브테라스 이쁜 조명이 있었어요 ㅎㅎ

비록 안에서는 거꾸로 보였지만

보이는 것 자체만으로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김현식 오너 셰프와 젊은셰프들이 함께하는

컨템포러리 다이닝!

오너 셰프의 식당은 Sydeny 와

서울에 2군데씩 위치해있네요 ㅎㅎ




첫번째 메뉴판에는 음식종류들이 있었구요!!




두번째 메뉴판에는 술 종류들이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Cave Pasta(2.7)
쉐프 추천 파스타(비스크 파스타)

Chuck Flap tail rose(2.5)
3가지 버섯, 트러플, 완두콩, 트러플오일
Risotto

Under the sea(0.65)
블루 레몬 에이드

입니다!


메뉴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 부탁드려요!
👇🏻👇🏻👇🏻

까브테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9 · 블로그리뷰 564

m.place.naver.com




주문을 완료하고 물을 한잔 먹었어요 ㅎㅎ

물잔도 이뻐서 물맛도 좋더라구요 ㅎㅎ

음식을 먹기전에 기분이 좋은 상태로 시작했네요 ㅎㅎㅎ!!




먼저 등장해준

Under the sea(0.65)
블루 레몬 에이드

색깔도 이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음식을 제대로 먹어보기 전에 입맛을 돋궈줬어요 ㅎㅎ!!



얼마 안지나 바로 함께 나온

Cave Pasta(2.7)
쉐프 추천 파스타(비스크 파스타)

Chuck Flap tail rose(2.5)
3가지 버섯, 트러플, 완두콩, 트러플오일
Risotto

비주얼이 정말 저희가 앉아있는 분위기까지 더해지니까

정말 갓벽했습니다 ㅠㅠ

얼른 먹어보고싶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이쁜 음식들을 놔두고 그냥 바로 먹기

너무 아쉬워서

사진을 몇번 찍어봤네요 ㅎㅎ

플레이팅도 너무 이쁜데 음식까지 이뻐서

너무 맛이 궁금했어요ㅎㅎ!!

+요즘 핫한 항공샷





Chuck Flap tail rose(2.5)
3가지 버섯, 트러플, 완두콩, 트러플오일
Risotto

리조또는 한입먹자마자..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리조또중 가장 맛있었어요

고기는 어찌나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했던지

씹는내내 행복하더라구요!

정말 지금 글을 작성하면서도 또 생각이 나네요ㅠㅠ





대망의

Cave Pasta(2.7)
쉐프 추천 파스타(비스크 파스타)

새우꼬리까지 손질이 되어있어서

따로 껍질을 깔 필요도 없었구요!

게 껍질을 갈아서 오래 숙성시킨걸로

소스를 만든거라고하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민쿤과 너무 맛있다고

하이텐까지 했네요ㅠㅠ





식사를 너무 맛있게 하고 들어올때는 보지 못했던

대망의

Cave Pasta(2.7)
쉐프 추천 파스타(비스크 파스타)

새우꼬리까지 손질이 되어있어서

따로 껍질을 깔 필요도 없었구요!

게 껍질을 갈아서 오래 숙성시킨걸로

소스를 만든거라고하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민쿤과 너무 맛있다고

하이텐까지 했네요ㅠㅠ

유명인들의 싸인과 졸업장이 보이네요!

웹툰작가 박태준님도 왔다가셨네요 ㅎㅎ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은

까브테라스

특별한 날 재방문해서 더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보고싶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까브테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9 · 블로그리뷰 564

m.place.naver.com


까브테라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까브테라스 소개


인스타그램 까브테라스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