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송파동 : 잠실 송리단길 석촌역 아늑한 느낌의 크로플 디저트 맛집 카페 성상 成相

by honeymanbutterfly 2023. 8.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 성상
(成相)


장소 : 카페 성상(成相)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8-5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31-3989



잠실 송리단길을 거닐던 중

비도 조금 와서 감성이 충만해졌었네요 ㅎㅎ

그러던 와중에 눈에띄던 카페가 있었습니다!

바로 카페 성상 입니다!




입구부터 유니크한 느낌으로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었구요!

내부가 끌려서 외부는 보이지도 않았네요 ㅎㅎ





카운터쪽에 맛있는 디저트들도 있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크림 크로플(8.5)
Ice Cream Crople

성상슈페너(6.0) 시그니처
Sungsang Supener

밀크티 라떼(5.5)
Milktea Latte

입니다!





내부를 화려하지 않으면서 굉장히

깔끔하고 이쁘게 디자인하셨다라구요!



컵들과 제주도 사진들로도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크로플(8.5)
Ice Cream Crople

비주얼도 합격인데

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크로플이 굉장히 쫀득한데

아이스크림이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ㅠㅠ





성상슈페너(6.0) 시그니처
Sungsang Supener

밀크티 라떼(5.5)
Milktea Latte

밀크티 라떼도 정말 맛있었지만

성상슈페너가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ㅜㅜ

금방 다 먹어버릴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는걸 먹고 신난 저는 장난기가 발동해서

컵받침 테이블에 맞추기 ㅎㅎ




나가면서 카운터앞에있는 작은거울안의 저와

아이컨택까지 확실히 마무리하고 나왔네요 ㅎㅎ

정말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다음번에 송리단길을 또 간다면

꼭 재방문 할 것 같아요



카페 성상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