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중구 명동 : 명동 분위기 맛집, 디저트 맛집 더 스팟 패뷸러스

by honeymanbutterfly 2023. 8.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더 스팟 패뷸러스



장소 : 더 스팟 패뷸러스

주소 : 서울 중구 명동2가 105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연중무휴🌥️

연락처 : 0507-1422-1981


명동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주한중국대사관 바로 앞에 위치한

더스팟패뷸러스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로고에 조명이 너무 이뻤어요!



기대감을 안고 내부로 진입했습니다 ㅎㅂㅎ!

입구 위쪽에 네온사인으로 적힌

카페이름이 정말 이뻐서📸




내부로 들어가게되면 바로 카운터가 있는데요

그앞에는 소파로 된자리와

아기자기한 선인장 조명등이 꾸며져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카운터앞에 가자마자

너무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한가득이었습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 두종!

이중 왼쪽에 있는 걸 픽했습니다 ㅎㅎ

엄청난 고민이 있었네요ㅠ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수제자몽에이드(7.5)

딸기 요거트 크러쉬(8.0)

말차 팥 멜팅 바스크 치즈 케이크(9.5)

입니다!

네이버 메뉴! 참고하세요!
👇🏻👇🏻👇🏻👇🏻👇🏻




2층으로 올라가게되면

바로보이는 이곳에서 음료를 제조해줍니다!

디저트류는 1층

음료는 2층

이더라구요 ㅎㅎ




1층에도 주문하는 사람들로 가득했는데

2층에는 꽉찼더라구요!

정말 단1자리 찾기가 힘들정도였습니다!

저희가 주말에 방문하긴했지만

역사적으로도 의미가 있는 장소라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아래 네이버 소개란에 설명이 나와있어요!




겨우 자리를 잡고

드디어 나온

수제자몽에이드(7.5)

딸기 요거트 크러쉬(8.0)

말차 팥 멜팅 바스크 치즈 케이크(9.5)

음료들과 케이크가 분위기때문인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만 사람들이 많아서 정신없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ㅠㅠ

저는 즐거운 추억 쌓고 나왔네요 ㅎㅂㅎ

여기서 분위기에 휘말려

1시간은 쉴새없이 떠들다가 나왔습니다 ㅎㅂㅎ


다음번엔 평일 낮즘 방문해서

여유있는 시간에 방문해봐야겠어요




더 스팟 패뷸러스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 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