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매탄동 : 수원족발맛집 매탄동족발맛집 영통구배달맛집 콜라겐 가득 피부에 좋고 식감 야들야들 분위기 맛집 나다오족발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나다오족발


장소 : 나다오족발

주소 : 경기 수원시 매탄동 866-11

영업시간 :
매일
16 : 00 ~ 02 : 00
라스트오더
01 : 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67-0381


평일 오후4시반즘 매탄동에 맛있는 족발집이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찾아갔습니다!




외관이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원형으로 내외부가 보이는게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매장 입구 좌측에는 족발, 보쌈에 대한

메뉴 소개가 되어있었구요!

우측 가판대에는 나다오만의 시그니처 하이볼이

소개되어있었어요!





날씨가 덥기도하고 너무 배가고픈 탓인지

보쌈이 먹고싶어서 서둘러서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일부러 저녁시간 전에 방문해서 홀 손님은 없었지만

배달이 많이 들어 오더라구요!

내부에 이쁜 식물들도 있었구요!

인테리어가 조명과 함께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날씨가 조금 더웠기에 원형으로 외부가 잘보이면서

에어컨 바람이 잘 닿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판도 받침대 위에 올려져있어서

편리하게 볼 수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나다오족보 중(4.2)
족발 + 보쌈


배달 주문시 오는 구성입니다!
👇🏻👇🏻👇🏻👇🏻
족발+보쌈+수제비빔막국수+배추겉절이+알배기배추+수제무김치+상추+깻잎+청양고추+부추무침+궁채,양파 장아찌+마늘+쌈장+새우젓+음료수 500ml



주문을 완료하자마자

쌈과 찬들을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동치미국물에 묵!

정말 더운 여름에 이만한게 있을까요ㅠㅠ

너무 맛있더라구요

보쌈 먹기전에 큰 힘이 됬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보쌈 등장!

고기가 식지말라고

작은 초에 불까지 붙여주시더라구요!

정말 너무 좋았어요ㅠㅠ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고기 비주얼이 보이시나요…

나오자마자 감탄이 나왔어요ㅠㅠ

먹기도 전에 씹는게 느껴질정도로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무말랭이에 깨까지! 더군다나

배추가 너무 싱싱하기까지!




함께나온 수제 비빔막국수!

면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탱탱함이었어요!

정말 쫄깃하고 양념이 기가막혔어요!

야무지게 비빈후에

고기에 싸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조합이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그냥도 먹어보고

멸치액젓에도 찍어먹어보고

파무침, 무말랭이에도 함께 먹어보니

너무 잘어울렸어요!

친구와 먹는중에 잠시 말을 잃었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ㅠㅠ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열이 온도를 유지시켜줘서

열기가 계속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ㅎㅂㅎ





깻잎에도 야무지게 싸먹었구요!

쌈짠도 했어요 ㅎㅎ!




배춧잎에도 싸먹어봤는데

깻잎도 정말 맛있었는데

배춧잎이 소금간이 되어있는건지

정말 더 맛있더라구요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번에 꼭 한번

반반족발, 냉채족발, 고추잡채족발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고 행복하게 나왔습니다 ㅎㅎ



나다오족발 : 네이버

방문자리뷰 50 · 블로그리뷰 28

m.place.naver.com


최고 맛있는 족발, 보쌈 맛집 '나다오족발' 입니다.
신선한 국내산 생족을 매일매일 정성스럽게 2~4번 직접 삶아서 쫄깃하고 부드러운 온족을 제공합니다.
매장에서 매일 직접 무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홀매장도 함께 운영하며 오픈주방으로 청결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첫째, 매일 오전 입고되는 신선한 국내산 생족을 사용하 며, 매일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둘째, 차별화된 '나다오 비법육수와 소스'로 매일매일 조 리합니다.
셋째,홀도 함께 운영하며 포장, 배달도 가능하고 오픈 주 방으로 위생적이고 청결합니다.
넷째,방문포장시 포장할인 3,000원과 배달 이용시 먼 지역외에 무료배달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좋은 음식으로 항상 보답하는 나다오족발이 되겠습니다


나자오족발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나다오족발 소개
인스타그램 나다오족발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