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마포구 대흥동 : 마포맛집 마포역맛집 공덕맛집 갈비맛집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조선초가한끼 마포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8.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조선초가한끼
마포점



장소 : 조선초가한끼 마포점

주소 : 서울 마포구 대흥동 802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연락처 : 0507-1334-0183


날 좋은 일요일에 마포역과 대흥역 사이에 위치한

갈비맛집 조선초가한끼를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조선의 모습을 너무 잘 담은 것 같아서

내부가 너무 궁긍했어요!

바로 들어갔습니다!




입구 내부 우측에 오픈시간, 저녁준비시간이 나와있구요!

바로 그 다음으로 보이는 소품부터

눈길이 가더라구요!




웬 아궁이 앞에 테이블이 있지?

했는데 여기도 자리입니다!ㅎㅎ

정말 특색있게 조선시대를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너무 잘 꾸며서 여기 세트장 아니야?

하는 생각까지 들었었네요 ㅎㅂㅎ




내부가 정말 멋지지 않나요!

한약방과 양조장까지

이름까지 지어준게 너무 재밌었네요 ㅎㅎ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는 왼쪽에

문이 있더라구요 ㅎㅎ

만지작 만지작 하다가 바로 식사를 할 수 있게

세팅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조선시대의 분위기에 테블릿주문

은근히 잘
어울리죠? ㅎㅎ

조선2023 !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조선왕대갈비(3.6)x2

공기밥(0.15)x2

입니다!




찬들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나온 샤브샤브 국물!

갈비를 시키면 샤브샤브와 비빔쫄면이 함께 나와요!




조금 기다리니 바로 나온 조선왕대갈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뼈도 정말 굵직해서 왜 이름이 왕대갈비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ㅂㅎ

살을 야무지게 발라냈습니다 ㅎㅂㅎ!




그리고 나온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

야채들과 고기들이 너무 신선해보였어요!

고기가 잡티없이 선분홍색이라서 깜짝s🤣

놀랬네요




바로 야채들을 먼저 투하시켜서

국물을 우려내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끓기 시작해서 바로 고기를 투하했네요!





갈비를 먼저 잡고 먹어보았는데

살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특히 소스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갈비를 하나 뜯고나니 등장한 쫄면!

고기에서의 약간의 느끼함을 바로 잡아주더라구요!



바로 쫄면 한입한 후에 갈비살과 함께

후루룹했습니다!





갈비로 짠도 했네요! ㅎㅂㅎ




밥이랑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갈비맛을 기가막히게 보다보니

샤브샤브 국물이 우러나더라구요!

끝내줬습니다!





치킨에도 떡이 들어가는데 갈비에 빠지면 아쉽죠!

갈비살과 함께 먹으니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갈비살은 다먹고

샤브샤브 국물과 갈비소스에 밥을 슥슥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식사를 하는중에 6시가 되어서

전통국악공연도 펼쳐주셨어요!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서 공연까지

기억에 남는 좋은장소였습니다!

KBS 생생정보통 983회에

방송출연까지 했었다고 하네요!

어쩐지 범상치 않았습니다 ㅎㅎ!



매일 저녁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국악공연을 재개하였습니다. 평일 저녁 7시,8시 (30분씩 공연), 주말 6시,7시에 진행이 됩니다.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자동 이쑤시개까지 구비해서

어르신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현대와 과거가 공존하는 조선초가한끼!

마포점

꼭 또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조선초가한끼 마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3 · 블로그리뷰 2,560

m.place.naver.com

타 [소갈비구이명가 조선초가한끼]
매일 펼쳐지는 아름다운 국악공연과 조선시대를 그대로 옮겨놓은 감성가득한 인테리어, 그리고 꽃등심부위 왕 갈비를 진득하고 달큰하게 구워 소고기의 풍미를 제대 로 느낄수 있는 조선 왕대갈비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통 으로 들어있는 강력한 맵단의 중독성 조선 화끈 왕대갈 비등 기가 막히게 맛있는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곳입니다.
행복과 감동이 있는 그 곳. 바로 조선초가한끼입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