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 영등포보쌈 영등포족발 영등포쭈꾸미 삼해집 영등포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삼해집 영등포점



장소 : 삼해집 영등포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3-16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01 : 00

연락처 : 02-2634-5508


날 더운 주말에 맛있는 보쌈을 먹기위해

영등포 전통시장 맞은편에 바로 위치한

삼해집을 방문했습니다!



요즘은 휴가철이라서 그런지

그래도 평소보다는 자동차, 사람들이 적었어요!

그렇지만 날은 많이 더워지고 습해졌어요ㅠㅠ ㅎㅂㅎ

그래서 맛있는 음식으로 고달픈 마음을 달래주기위해

삼해집에 방문했습니다!




입구모습입니다!

입구 우측에는 메뉴가 정갈하게 적혀있었어요!

2층도 여유가 있어서

예약석 100석 완비라는 문구도 눈에 띄네요!

회식장소로 최적화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ㅂㅎ




배고픔을 가득안고 방문했기에

음식냄새에 기절s 할뻔했네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3시반즘이라

여유가 있었습니다!

굴의효능까지 적혀있지만 여름이라 굴은

잽싸게 생각만 했네요 ㅎㅂㅎ



여름 추천메뉴로

오징어보쌈, 홍어삼합, 마늘보쌈이 있네요!

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마늘보쌈 중(3.5)

사이다, 콜라

입니다!




이곳은 감자탕이 서비스로 나와서 유명하더라구요!

찬들과 상추, 배추까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시원한 사이다로 음식을 먹기전에

목을 적셔주었습니다 ㅎㅂㅎ




그리고 추가로 나온

계란찜, 두부김치!

이것도 기본찬이라는게 실화인가요!

너무 행복했어요 ㅎㅂㅎ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마늘보쌈이 나왔어요!

무말랭이와 김치가 맛보지 않아도 정말 너무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수육에 올라간 마늘 후레이크와 소스는

말할 필요도 없었네요! ㅎㅎ




마늘 보쌈에 한눈이 팔린 사이에 어느새

감자탕이 끓고 있더라구요!

얼른 국물과 고기들을 접수해버렸습니다 ㅎㅎ!

깻잎에 고기를 싸서 한입 먹고 국물까지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



계란찜과 국물로 시동을 걸어준후 보쌈으로 시선을

이동시켰습니다!




보쌈 비주얼 보이시나요ㅠㅠ

처음에는 마늘소스와 후레이크의 본연의 조화를

맛보기 위해서 그냥 먹어본 후

김치, 무말랭이, 생마늘까지 합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감탄을 했네요 ㅎㅂㅎ




쌈까지 만들어서 야무지게 먹어주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두부김치가 서운하지 않게

바로 먹어주었습니다!

두부가 정말 김치랑 잘 어울렸어요!




배추와의 조합도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배추간이 잘되있어서 그런건지

왜 단맛이 느껴진거죠… ㅎㅎ

정말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콜라를 먹어주면서

보쌈맛집 삼해집에서의 식사를 마쳤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또 친구랑 방문해서

굴보쌈을 먹어봐야겠어요!


삼해집 영등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1 · 블로그리뷰 902

m.place.naver.com

보쌈전문매장으로 고객 한분한분을
생각하는 청결을 중
시하는 매장입니다.
고객 1분이 100번오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



삼해집
홈페이지

삼해집

굴보쌈, 감자탕, 아구찜 전문점, 삼해집

www.samhae1.kr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