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마포구 연남동 : 연남동 수제버거 홍대입구 햄버거 홍대 수제버거 연남 수제버거 홍대입구 수제버거 그레이비 버거

by honeymanbutterfly 2023.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그레이비 버거

장소 : 그레이비 버거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390-95

영업시간 :
화 ~ 금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6 : 30
라스트오더
21 : 00
🌥️토, 일🌥️
11 : 3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70-7661-2023


오랜만에 홍대입구역 경의선 숲길을 방문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날씨가 정말 더운데도 불구하고 역시 이쁘고 맛있는거

많은 곳에는 사람이 모이기 마련인가봐요 ㅎㅎ



제가 오늘 방문한곳은

GRAVY BURGER 그레이비 버거 입니다!

입구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본매장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이뻤어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신게

돋보였습니다!




입구우측에는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발생하면 여기서

대기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미국 플로리다 해변가에 있는 상점느낌이에요

플로리다를 가본적은 없지만.,ㅎㅎ




입구 좌측에 안쪽으로 놓인 메뉴 가판대를 한번

슥 훑어봐주고 내부로 진입했습니다!




계단몇개를 내려가면

바로 카운터와 키오스크가 붙어있었어요!

내부는 주방이었습니다!


그레이비 버거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주문한 메뉴는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버거(9.8)
프로볼로네 치즈의 진한 풍미를!!

크리스피 크랩 버거(13.8)
연남동 안에 작은 멕시코!!

살사샐러드(4.3)

Coke(2.5)

입니다!




메뉴주문을 완료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어느 한곳도 놓칠세랴 다 눈에 담으면서 올라갔네요 ㅎㅎ

이뻐서 계속 시선이 갔어요




콘센트 주의 don’t touch me 마저도 힙하네요 ㅎㅎ

특히 올라가는 계단 좌측이 정말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Burger가 기재되어있는 이쁜 액세서리들과

나이키신발까지 완벽s했습니다!




2층 모습입니다!

이정도 인테리어면… 버거까지 합세하는순간

기분이 난리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제방을 이렇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도 아주 잠시…

음식을 운반해주는 엘리베이터도 보이네요 ㅎㅎ



안쪽에는

머스타드, 케찹, 피클이 구비되어있구요!

그 외 비닐장갑, 커트러리, 티슈, 가게 명함까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화장실은 구석에 위치해있었어요!

화장실 조차 궁금해져서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역시나 제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네요

블랙&화이트 로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음식이 나오면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여기로

음식을 운반한 후에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10분만에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명함과도 함께📸📸

버거를 먹기전 coke를 바로 따라주구요!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버거(9.8)
프로볼로네 치즈의 진한 풍미를!!

크리스피 크랩 버거(13.8)
연남동 안에 작은 멕시코!!

먹기전 잠시 감상하시죠!

두툼한 패티는 둘째치고 번이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그리고 치즈까지 대박이었습니다ㅠㅠ

버거 놓인 플레이트마저 이뻤어요





살사샐러드(4.3)

추가로 시킨 사이드메뉴

파슬리까지 가미되서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이쁜 인테리어와 한번더 찍어준 후

먹을 준비를 제대로하기위해

비닐장갑까지 준비한 저…ㅎㅎ




버거 두가지 맛을 하나씩 맛보기위해

친구와 반반 나눠서 사이좋게 합쳤습니다 ㅎㅂㅎ

(우)프로볼로네 치즈와 패티 번의 조합은 기가막혔구요

(좌)크리스피 크랩 버거는 바삭하면서도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햄버거가 금방 사라졌더라구요!

다음번엔 방문하면 두개씩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

번과 패티의 조합은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다음번에 안먹어본 버거와 사이드를

꼭 먹어봐야겠네요 ㅎㅂㅎ

너무 행복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그레이비 버거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 · 블로그리뷰 65

m.place.naver.com


the gravy burger shop

gravy는 육즙을 이용한 소스, 뜻밖에 얻는것,
횡재라는 의미

1. 기존 수제버거의 간고기를 이용해 만든 패티가 아닌 1
00% 소고기 140g을 기본으로 하며 그레이비만의 특 별한 소스로 햄버거의 새로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2. 디자이너의 브랜딩으로 gravy의 힙한 인테리어에서 맛과 멋을 즐길수 있습니다.

not a patty!!this is real meat burger!! don't worry about taste!!
JUST DO EAT!!
a new style of burger!! are you ready??


그레이비 버거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그레이비 버거 소개

인스타그램 그레이비 버거 게시물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